안녕하세요 반전녀 '신이 공평하단걸 보여주겠다'
논란이 있지만 재미있는 안녕하세요~ |
10월1일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추석특집 '안녕하세요'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ㅎㅎ 이번 안녕하세요 에서는 신의 공평함을 몸으로 보여주는168cm 51kg의 몸매를 자랑하는 반전녀 김정주 씨가 등장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더 재미있었던 것은 '안녕하세요' 최초로 뒷모습으로 나타났다는 것인데요 ㅎㅎ 어떻길래 안녕하세요 반전녀는 뒷모습으로 나타났고.. 어떤 반전을 보여 준것일까요.
오늘의 주인공.. 안녕하세요 반전녀의 아름다운 뒷모습... |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반전녀 김정주 씨의 고민은 뒷태가 완벽한 본인이 쌍커풀 수술을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고민에 빠진 상황입니다.. 뒤태는 남자가 혹할 정도로 완벽하지만 이와는 정반대의 이미지를 가진 눈이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반전녀의 뒷모습이 안녕하세요 화면에 잡히자 모두들 놀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사진에 나온 뒷태를 보면 아시겠지만, 모든 남자들과 여자들의 선망하는 여자의 뒷태 입니다. 특히 왼쪽 사진은 정말 이쁘죠
안녕하세요~ 하면서 반전녀가 얼굴을 공개하자 모두들 고개를 끄덕거렸다. |
누가 신은 공평하다고 했었던가요... 안녕하세요 반전녀가 그 '격언'을 얼굴을 들자마자 증명했습니다... 완벽 뒷태.. 그 앞에 숨어있던 안녕하세요 반전녀의 그 '눈'!!!!! 몸을 돌리고.. 얼굴을 올렸을때의 앞모습은 완전 순딩이의 얼굴이었습니다.
섹시한 뒷태와는 다르게 너무나 고향의 냄새를 풍기는… 몽골 평원에서 가축을 기르며.. 남편이 사냥해온 동물을 오랫동안 다듬어 왔을듯한 그녀의 순박한 얼굴은 안녕하세요 반전녀라는 별명이 왜 붙었는지 1초만에 설명해줍니다.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반전녀의 남편. |
하지만 반전녀가 절대 못생긴 얼굴은 아니라고 봅니다. 인상이 너무나 부드럽고 웃는모습이 참 이쁘기 때문이죠. 다만 뒷태가 너무 이뻐 기대감을 높인것일 뿐이라 생각합니다. 부부는 닮는다던가요 두사람다 너무나 평안하고 좋은 인상이 보기 좋았습니다.
MC와 방청객 과반수 이상이 쌍커풀 수술을 적극추천 했는데요. 반전녀의 남편 역시 "지금도 예쁘지만 쌍커풀 수술을 하면 더 세련돼 질 것 같다"고 말하며 아내의 쌍커풀 수술을 간접적으로 권했습니다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공식 반전녀 김정수 씨는 "씁쓸하지만 당장 성형외과를 예약해야 겠다"고 밝히며 재미있게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