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바퀴벌레 퇴치법 세스코없이도 가능한 퇴치방법 맥스포스겔



맥스포스겔 사용법 + 바퀴벌레 퇴치 업체 리스트

 

세상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바퀴벌레. 왠만해선 절대 없어지지 않는게 바퀴벌레인데요 제가 해본 방법중 가장 효과좋고 확실했던 바퀴벌레 퇴치법 알려 드립니다. 돈도 별로 안들어요.. 귀찮으면 업체부르는게 좋긴한데..

예산 빠듯하신분들을 위해 셀프로 바퀴벌레 퇴치할 수 있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이렇게 귀엽게 그린 그림조차 혐오스러운 바퀴벌레.. 아무리 좋게 봐줄라고 해도 진짜 그 더럽게 생긴 외모… 아..

 

 

바퀴벌레 퇴치 업체들이 쓴다는 맥스포스겔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저도 이거 하고 나서 지금 3달짼데 한마디로 못봤습니다.

전 정말 세상에서 바퀴벌레를 제일 싫어하고 혐오스럽게 생각합니다. 남자지만 보면 바로 집에서 나가 버릴정도로 싫어합니다.

미끌미끌하게 생겨서 시꺼먼게 기어다니면 어찌나 미치겠던지.. 확실히 없애 버리자구요 ㅜㅜ

정말 제가 저정도로 바퀴벌레를 싫어합니다. 저 표정 제가 그대로 해요 ㅜ

 

작년부터 한마리씩 보이기 시작하던 바퀴벌레가… 점점 자주 보이기 시작해서 이사가고 싶을정도로 끔찍했습니다. 바퀴벌레가 계속 보이더라구요 ㅠㅠ 아무래도 외부로부터 유입된놈이 둥지를 틀었는지… 너무 불길했습니다

 

 

바퀴벌레퇴치법 첫번째 – 바퀴벌레 퇴치, 방역업체 부르기

여러분들 흔히들 아시는 세스코를 포함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런데 세스코가 생각보다 조금 비싸더군요 처음 들어본 곳은 좀 저렴하긴 한데 못믿겠더라구요…

그리고 일회성으로 지불하는게 아니라, 몇 번 더 점검차원에서 하는게 있길래 일단은 포기 했습니다.

그런데 친구집 하는거 보니, 그냥 업체 부를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직접하는것보단 전문가가 하는게 확실하고 시간낭비도 안할 것 같아서요.

바퀴벌레퇴치법 두번째 – 스프레이형 바퀴벌레 살충제

이건 그냥 패스 입니다. 여러분들도 짧게는 수년, 길게는 십수년 해보셔서 아실거예요. 요즘엔 잘 죽지도 않고… 그냥 눈앞에 있는거 한마리 죽이는거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바퀴벌레퇴치법 세번째 – 오늘의 주인공 맥스포스겔

정말 대박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가격도 얼마 안들구요..

바퀴벌레 관련 업체들이 쓰는 제품으로 유명해 졌는데요. 옥션이나 지마켓 같은데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전 맥스포스겔 집 구석구석 해놨는데요.. 정말 하루하루 자고 일어날때마다 바퀴벌레 죽어있는거 보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한두달 지나면 정말 바퀴벌레 보고싶어도 못볼정도로 그리워 지실지도 모를 정도예요

크기와 상관없이 알까지 없애 버린다는 맥스포스겔 믿음직 하죠? ㅜㅜ 제 은인입니다.

가장 좋은건 스프레이형 살충제는 내성이 생기는데 맥스포스겔은 내성이 생기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박멸가능!

 

맥스포스겔 사용법은!

은박지를 제거 합니다~

마개를 다시 끼워서 앞부분을 살짝 자른후(강력본드 비슷한 방법이죠?)

 


저 케이스가 있는데요. 저기다가 넣어두셔도되고..

케이스가 모자라면 그냥 종이같은데 위에 짜서 여기저기 놔두셔도 됩니다.

 

더 자세한 사진들을 보여 드리고 싶은데… 바퀴벌레 그림도 싫어하는 저여서 흑..

몇 년동안 바퀴벌레 없이 살다가 갑자기 보려니 혼이 빠지는거 같아서 발악을 하고 찾다가 건진

필승 방법 멕스포스겔!!~

근데 업체가 좋은지 이게 좋은지 답은 없다고 봐요 제 친구는 업체 이용하고도 만족도가 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