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고현정 집에 화장실만 5개 / 일반인들 집보다 많은 화장실



고현정 집에 화장실만 5개 / 일반인들 집보다 많은 화장실

 

고현정 집에 화장실만5개 라는 발언이 고쇼에서 나오면서 부럽다라는 반응부터 서민층 집 방 개수보다 화장실 수가 많아 위화감 조성한다 등 반응이 가지 각색이네요. 고현정씨 연예계 생활도 엄청 오래하고.. 재벌집에 시집도 갔다왔는데 그정도는 당연한거 아닐까요? ㅎㅎ 고현정 집 화장실이 인터넷에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네요.. 화장실이 돌아다닌다니 좀 이상한;;

 

고현정 집 화장실 5개 발언이 나온 고쇼.. 정진운과 집자랑 배틀에서 나온 이야기 입니다.

 

SBS '고쇼'에는 정진운, 박정철, 노우진, 고우리, 신봉선이 출연했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MC 도니도니 정형돈이 정진운의 집이 엄청 부자라고 밝히면서 정진운의 재력에 대해 이야기하며 고현정을 자극 했습니다. "정진운 집이 고현정 집보다 더 좋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죠 ㅎㅎㅎ

이에 발끈한 고현정 ㅋㅋㅋ 귀엽네요 고현정은 "어떻게 22살인 정진운이 나보다 잘 살 수 있냐?"며 "내가 별일을 다 겪었는데"라고 발끈해 귀영ㄴ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쇼에서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하시는듯 해요.

고현정 집 화장실 5개 발언을 나오게한 부자 정진운 ㅎㅎ

 



이걸 재미있게 지켜보던MC들이 자연스럽게 정진운과 고현정의 집 대결 구도를 형성하게 되고, 정진운이 "집에 합주실이 있다"고 밝히자

고현정은 "우리 집엔 없다"며 살짝 기죽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ㅎㅎ 또 정진운에게 질 수 없었던 고현정이 집에 화장실이 몇 개냐고 물었고,

화장실이 두 개라고 말하자, 고현정은 "우리 집 안에는 화장실이 다섯 개다"고 자신만만하게 밝혀 승리의 웃음을 지었습니다.

윤종신이 "혼자 사는 데 무슨 화장실이 다섯 개냐. 부풀린 것 아니냐"고 물었지만 고현정은 "아니다. 진짜 우리집 화장실 다섯 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화장실이 5개나 있으면 도대체 집이 얼마나 넓은 걸까요? 설마 화장실 5개에 방 2개는 아니겠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