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법1주년 축하만화 .jpg 정글의법칙 만화



정법1주년 축하만화 .jpg 정글의법칙 만화

정법1주년 축하만화 정성이 대단하네요!! 와 이런맛에 연예인 하는거겠죠? 아무런 대가없이 이렇게 사랑해주고 이런 작품까지그려주는 ㅜ 정말 감동이겠어요 ㅎㅎ 정글의 법칙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병만족장 볼때마다 참 생활력과 생명력이 강함을 느낍니다.

책임감과 행동으로 이끄는 리더십이 빛나는 프로그램이죠 여기서 웃기기만한 달인 김병만에서 웃기면서 멋지기 까지한 김병만으로 진화했습니다.

정말 재미도 있고 배우는것도 있는 가치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정법1주년 축하만화 – "병만족장 팬분이 그려주신 정법1주년 축하만화! 와우~그동안 출연자가 한컷안에 모두~ 정말 1편부터 빠짐없이 다보셨나봐요 누가 누군지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 라고 어느분 트위터에 올라와있네요

정글의 법칙을 보면서 느낀건, 참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냉장고 가스렌지 슈퍼 병원 이런 문명의 혜택이 소중하고 감사한거구나.. 라고 느낍니다.

그렇지 않았으면 우리는 얼마나 고생하면서 살았을까요. 원래 티비를 잘 보진 않지만, 정글의 법칙은 왠만하면 빼놓지 않고 보는 것이 단순 재미보다는 배우는 점도 있기 때문입니다.

팬으로서 이런 만화 보니까 저도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