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요즘학생 스마트폰 필요한 이유는 바로 이것.jpg




요즘학생 스마트폰 필요한 이유는 바로 이것.jpg

이렇게 되면 요즘학생들이 스마트폰을 사지 않으면 학교생활이 힘들어지겠네요 ㅋㅋㅋ 아~ 이래서 애들이 엄마한테 스마트폰 사달라고 조르는구나~ 하고 이해가 됐습니다. 요즘학생들에게 이렇게 스마트폰이 필요한줄 몰랐는데요. 철없이 무조건 사달라고 하는 줄 알고 좋지 않게 봤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여러분도 요즘학생 스마트폰 필요한 이유.jpg 를 보시고 학생들을 이해하고 보듬어 줘야 겠습니다. ㅋㅋ

 

 

요즘학생 스마트폰 필요한 이유는 바로 이것.jpg

Aㅏ~~~~~~ 이거구나 ㅋㅋㅋ 꼭 사줘야 겠네요. 집에 학생이 있다면 스마트폰은 꼭 사줘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아니면 사회선생님을 때려야죠 ㅋㅋㅋ

 

사실 스마트폰을 이제 일상에서 떼어놓고 생각할 수가 없죠

너무나 편리하고 수많은 장점을 가져다 주는 스마트폰입니다.

게임도 컴퓨터보다 스마트폰 게임이 사용량이 훨씬 더 늘어나고 있죠

 

 



애니팡이나 드레곤플라이트 같은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서 요즘 제 주변에는 컴퓨터 게임보다 오히려 스마트폰 게임 사용량이 역전되는 추세도 보입니다.

물론 스마트폰 게임에는 아직 한계가 극명히 있기 때문에, PC게임이나 비디오게임을 뒤집을 순 없겠지만,

처음에 비디오 게임을 절대 뒤집을 수 없을거라돈 PC게임의 현재 위상을 보면, 함부로 말할 순없는거겠죠?^^

 

여튼 스마트폰 사줘야 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