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수지 꽈당 김준현 뽀뽀해명 동영상 생활의발견 개콘




수지 꽈당 김준현 뽀뽀해명 동영상 생활의발견 개콘 

수지가 꽈당 굴욕을 당했군요? ㅋㅋㅋ 수지 꽈당굴욕은 왜 나왔을까요?

 

저번에 김준현과 수지 뽀뽀하는거 보셨나요? ㅋㅋㅋ 그때 동영상 엄청 돌았었는데 다시 봐도 재밌네요(글마지막에 동영상 붙여놓을게요^^) 수지를 포함한 미쓰에이가 '개콘' 무대를 찾았습니다.

개그콘서트'('개콘')의 코너 '생활의 발견'에는 미쓰에이 민이 먼저 등장 했습니다. 민이 등장한 것은 이날 송준근의 여자친구로 설정되어서 인데요, 신보라는 "미쓰에이? 너도 언니처럼 A컵이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ㅎㅎ

또 민은 무대 위에서 몸을 풀겠다며 현란한 춤을 선보였고 이에 김기리는 "이런건 예능 가서 하라"고ㅋㅋㅋㅋ 재미있더라구요

송준근은 민에게 "혼자 온거 아니지"라고 물었고 곧이어 페이와 지아가 등장해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송준근은 수지가 오지 않은 것에 아쉬워하며 "한 명은 어디 갔냐"고 물었다. 김기리도 "한 분 더 안 오냐. 내가 사과할게 있다. 전에 쟁반으로 너무 세게 때렸다"고 김준현과의 뽀뽀 사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ㅋㅋㅋ 수지로서는 생각도 하기 싫을 김준현과의 뽀뽀장면 ㅋㅋㅋ

송준근과 김기리가 수지만 찾자 민과 페이 지아는 "우리는 남자 없이 잘 산다"고 역정을 내며 신곡 홍보에 매우 적극적이었습니다.

 

수지 꽈당 사진 ㅋㅋㅋ 진짜 꽈당 넘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뽀뽀 해명하러 나온 수지 꽈당 넘어지면서 얼마나 부끄러웠을까요 ㅋㅋㅋ 보는 제가 더 부끄럽고 아프기까지 하더라구요 ㅜㅜㅜ

 

또한 수지만을 찾은 송준근은 페이 지아 민에 돌아가면서 귓쌰대기를 찰싹찰싹 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수지는 뒤늦게 넘어지면서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여기서 수지 꽈당이 나옵니다. 

ㅋㅋㅋ 진짜 웃기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ㅋㅋㅋ 

이에 깜짝 놀란 사람들이 수지를 일으켜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무렇지 않은듯 털고 일어난 수지는 민망해하면서도 태연하게 준비한 멘트를 선보여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수지는 

"정말 그 때 김준현과 입술이 닿지 않았다는 것을 해명하기 위해 나왔다"고 상황을 재연했는데요, 

근데 동영상 보면 닿았어요 ㅋㅋㅋ

한번 보실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