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흔한 애니메이션 바닷가 커플들의 모습.jpg



흔한 애니메이션 바닷가 커플들의 모습.jpg

올여름 바닷가가서 재미있게들 노셨나요? 바닷가에 가면 항상 뛰어가는 여자와 잡으러가는 남자가 있죠? ㅎㅎㅎ 솔로들은 정말 싫어하는데요 ㅋㅋ

어떤 유형의 커플들이 뛰어 다니나 한번 볼까요?

흔한 애니메이션 바닷가 커플들의 모습.jpg

너무 귀엽죠 애기들은^^ 바닷가에서 뛰어다니는 애기들 보면 얼른 애낳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흔한 애니메이션 바닷가 커플들의 모습.jpg

아 솔로들이 보면 배아픈 장면이죠? ㅎㅎ 근데 저장면은 어째 여자가 따라가네요 -_-; 남자는 기분나쁜 표정으로 도망가는 모습 ㅋㅋㅋ

어째 머가 이상한듯 ㅋㅋ

 

그런데 아주 낮은 확률로 우리는 바닷가에서 요상한 커플을 보게 됩니다.. 매우 부자연스럽고 거북할 수 있는 커플인데요 ㅋㅋ

과연 어떤 커플이길래? ㅋㅋㅋㅋ

정답은….

 

흔한 애니메이션 바닷가 커플들의 모습.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몸을 하고 저렇게 해맑은 표정으로 ㅋㅋㅋ 사람은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다지만 아.. ㅋㅋㅋ

아직 저는 저런장면을 받아들일 준비가 안되있나봐요 ㅋㅋㅋ 너무해 ㅋㅋㅋ 저는 실제로 저정도는 아니지만

비슷한 장면을 본적은 있습니다. ㅋㅋㅋ 좀 적응 안되더군요

여러분은 보신적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