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엄태웅 결혼발표 예비신부 윤혜진 속도위반 임신 5주차 발레리나





윤혜진 속도위반 엄태웅 결혼발표 예비신부 발레리나 임신 5주차

엄태웅 결혼소식이 너무 갑작스러워서 장난인줄 알았는데. 엄태웅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누나인 엄정화도 아직 시집 못갔는데 엄태웅이 먼저 결혼 해버리는 군요~

1박2일에서는 삼국유사의 고장 경상북도 군위 기차여행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여기서 갑작스럽게 엄태웅 결혼소식을 밝혔는데요. 방송 끝자락에 엄태웅이 멤버들에게 갑작스럽게.. "미안한데"라고 운을 떼면서 "나 장가간다"라고 밝혀 엄태웅 결혼이 이슈가 됐습니다.

배우 엄태웅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났다.엄태웅은 올해 중순에 만나 진지하게 교제해 온 무용 전공의 일반인 여성과 내년 1월쯤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엄태웅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엄탱웅의 결혼 발표를 '1박2일'에서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날 "예능 프로그램은 '1박2일'이 처음이었는데 많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쁜 소식을 '1박 2일'에서 동고동락하는 같은 식구들과 수많은 시청자, 팬들과 함께하고 싶었다. 그래서 이렇게 공개하게 됐다. 많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는데요, 엄태웅 초기에 참 재미없었는데도 1박2일에서 많이 살려주기도 했었죠

고마움과 애착이 있는 프로그램이라 여기서 엄태웅이 결혼소식을 밝히기로 했나 봅니다. 엄태웅씨 그래도 1박2일 보면서 호감도 많이가고 참 좋은사람이라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엄태웅씨와 같은 좋은분과 결혼하겠죠?^^

 

이거 좀 오래된 자료인데 이때 엄태웅씨가 매 작품마다 상대 여배우에게 관심을 보인다며 주변사람들이 폭로하기도 했었는데요 ㅎㅎㅎ

전에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을 찍으면서 이민정과 박신혜에게 동시에 결혼하자고 고백했다”고.. (물론 장난) 하기도 바람둥이 기질도 있는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ㅎㅎㅎ 당시 함께 출연했던 박철민은 “엄태웅의 이상형은 800명 정도일 것이다”라고 폭로해 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ㅋ

엄태웅은 “드라마 ‘선덕여왕’을 찍을 때는 궁녀까지 다 좋아했다”고 ㅋㅋㅋㅋㅋ 평소 ‘엄포스’ 이미지는 어디가고 ㅋㅋㅋ

 

그리고 또 한번 해투에서 엄태웅씨 이상형에 대해서 폭로된적이 있었는데요. 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엄태웅씨가 이렇게 갑작스러 결혼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엄태웅의 이상형이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라고 한다"고 폭로했었습니다 ㅋㅋㅋ 당시 해투에서 박성광의 말에 따르면 날씨 소개할 때가 되면 엄태웅이 "지금 MBC 어떠니?" 문자한다고 ㅋㅋㅋ. 이에 엄태웅은 크게 당황하기도 했었죠 ㅋㅋ 
 
폭로에 당황할때, 1박2일 야외취침에 대비해 날씨를 체크하는 것이라는 말로 주변에서 감싸주려 했지만,  정작 당사자인 엄태웅씨는 "박성광이 아나운서와 친하다"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었습니다. ㅎㅎ

결국 아나운서 만큼이나 참하고 이쁜 여자분과 결혼한다고 하는군요^^

 

엄태웅 결혼 소식을 들은 멤버들은 이 같은 소식에 환호성을 질렀다. 엄태웅은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1박2일'을 통해 먼저 말씀드리게 됐습니다"라며 수줍게 고백했다. 엄태웅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성은 단아하고 지적인 용모에 참한 마음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엄태웅은 무용을 전공한 예비신부의 착한 마음 씀씀이에 가슴이 끌렸으며 그녀 역시 엄태웅의 진솔하면서 성실한 면모에 크게 호감을 느껴 서로 사랑의 결실을 맺기로 마음먹었다.

 

엄태웅은 곧 마흔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구 엄태웅씨 마흔이라고 생각하니 엄정화씨가 더 아쉽네요 ㅎㅎ 어쨌든 갑작스레 찾아온 엄태웅의 결혼 소식에 너도나도 할 것 없이 모두 축하의 인사를 건네는걸 보면 엄태웅씨의 평소 성격이나 인격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엄태웅은 국민 예능프로그램중 하나인 '1박 2일'에서 소박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통해 '엄순둥'이라는 애칭까지 얻고 있는 엄태웅. 하지만 본연의 직업인 드라마, 영화 등에서는 엄카리스마의 모습을 또 보여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엄태웅 결혼 깜짝 소식 - 예전에 엄태웅은 누나인 엄정화에 대해서 "나이가 들수록 엄정화의 애교가 늘어가고 점점 동생이 되어간다. 가끔 누나가 술에 취해 밤에 전화를 하기도 하는데 충고를 하면 '너 이제 내가 싫어진 거지? 알았어. 끊어'하고 그냥 끊어버리기도 한다"며 "다음날 전화를 하면 엄정화는 아무 것도 기억못한다"고 엄정화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엄태웅은 1박2일에서는 엄순둥이지만, 종영한 KBS2 TV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는 엄카리스마 특유의 눈빛 연기로 시청률을 올리는데 한몫했는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올 상반기 최고 영화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건축학 개론'에서도 주연으로서,

전국 관객 410만 명을 동원하며 연기자로서의 실력을 보여주며 좋은 이미지로 인해 아웃도어, 음료, 정장 등 각종 제품의 CF 모델로도 발탁되는듯 전성기라고 부를 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 엄태웅 결혼소식은 참 반가운 소식입니다.

 

[+업데이트]

그리고 금방 들어온 소식을 덧붙이자면

 

윤혜진 임신- 벌써 임신 5주차인 윤혜진씨. 엄태웅씨와 결혼을 서두르게 된 이유도 임신때문이겠네요. 여튼 이왕 이렇게 된거 두분 행복하게 하셔야죠^^ 윤혜진씨 임신은 축하할 만한 소식이네요. 윤혜진씨 임신때문에 결혼이 더 적극적으로 이루어 진것이니 두분에게 잘된듯해요

엄태웅씨와 결혼할.. 엄포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신부는 윤혜진(32)씨로 국립 발레단 수석 무용수 출신으로 부친은 원로배우 윤일봉씨라고 합니다.

윤혜진은 서울예고 1학년 재학 중 뉴욕시티발레 부설학교 스쿨오브아메리칸 발레에 입학, 아메리칸 시어터 서머스쿨을 연수했으며, 길고 아름다운 신체 라인이 강점인 그녀는 탁월한 인물표현과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있는 발레리나 라고 합니다.

윤혜진과 엄태웅은 엄태웅의 누나이자 배우인 엄정화의 소개로 올 중반께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하네요

엄태웅씨 예비신부인 윤혜진씨는 현재 임신 5주째로 내년 6월 출산예정 이라고 합니다 +_+

슬픈 엄태웅씨 팬들을 위해 사진들 좀 모아봤습니다.

즐감하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