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윤아 불륜설은 섬짱개의 흔한 개소리





싸이 윤아 불륜설은 섬짱개의 흔한 개소리


펑황넷(이름도 그지같네;;) 등 중국 매체가 "가수 싸이와 소녀시대 윤아가 '강남스타일' 발표 6개월 전 불륜을 저질렀다"는 황당한 오보를 내는 짱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펑황넷은 개펑이나 만들어내는 황당한 사이트라는 이름인듯 한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대만은 한국을 별로 안좋아 합니다. 섬짱깨가 워낙 질투도 심하고. 대만 섬짱개는 특히 일본빠 인데요.

우리나라 좀 잘나간다 싶으면 얼마나 일본은 위대한데 한국은 어쩌고저쩌고를 하는지 존재감도 없는것들이 정말 꼴불견 입니다.

물론 대만에도 우리나라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멋지고 잘생긴 사람들도 있지만, 대만의 기본적인 정서가 그렇습니다.

얘가 어딜봐서 불륜이나 저지르고 다닐 애로 보이나. 개눈엔 뭐만 보인다고. 자국에 이쁜연예인이 없으니 남의 나라 연예인의 말도 안되는 헛소문이나 제조하는 짱개들.

 

그리고 대만 나우뉴스 라는 것들은 '강남스타일'로 중국이나 대만에서도 인기가 좋은 싸이가 또 다른 한류 스타인 소녀시대의 윤아와 불륜 관계라는 내용의 보도를 내보냈는데요. 저것들은 언론사가 아니라, 뭔 중고딩 커뮤니티 게시판인지 아무 생각없이 글을 내보내, 섬짱깨의 수준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고놈들의 보도에 따르면 싸이가 '강남스타일' 발표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가져 불륜으로 이어졌다. 싸이의 아내는 사실을 알면서도 싸이와 가족을 위해 함구했다는 내용까지 더했습니다.-_-;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불륜이라 ;;; 섬나라엔 저런일이 많나봅니다.

싸이는 윤아 불륜설 소식 들으면 이런 표정이겠죠?

그리고 시나닷컴 이라는 언론에서는 윤아가 홍콩에서 열린 패션쇼에 참가했다가 싸이에 관한 질문을 받자 대답을 피하고는 곧 현장을 떠났다고도 전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중국 무협지를 읽어보면 세상 개 뻥은 다 모아다 놨습니다. 과대망상 같은 내용들이 즐비한데요.

그게 갸들 특성입니다. 우리나라 쓰레기기자들은 중국가면 기자 명함도 못내밀 정도입니다.

섬짱개 개소리엔 그냥 귀막는게 최곱니다.

 

말나온김에 짧은 역사 공부좀 해볼까요 ㅋㅋ

 

대만이 한국에 열등감을 느끼고 난리를 친건 굉장히 오래전부터 입니다.

88올림픽 열때도, 자기들보다 못한 나라가 무슨 올림픽이냐.. 한국은 더럽다, 한국이 올림픽을 열 수나 있는 나라냐 등 엄청나게 악의적인 보도로 도배를 하기도 했는데요. 대만이라는 섬짱깨는 질투심과 시기심이 엄청난 어린애 같은 나라라서, 지들이 좀 만만하다고 착각하는 나라가 부각되면 난리가 납니다.

이것들은 베이징올림픽 야구경기때도 온갖 잡소리를 했다는..

그리고 1992년.. 우리나라가 중국과 수교를 하게 되면서 대만이 개삐져서 인연끊게된 일이 있었는데 그것도 한몫하게 됐습니다.

(당시에 대만 쓰레기 언론들이 악의적인 보도를 고의로 엄청 쏟아부었습니다.)

거기다 대만이 먹고살려고 엄청 열심히 메모리 반도체 사업을 키웠지만, 그것도 우리나라한테 밀려서 망해버려, 자기들은 우리나라보다 못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뭐든지 우리나라가 더 잘하고 잘나버리니 대만 찌질이들은 열폭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대만애들은 자기들은 지배했던 일본을 아직도 좋아하고 있고, 일본느님 찬양은 끊이질 않는 나라입니다.

퉷.

결론 : 앞으로 섬짱깨들 개소리는 무시하면 된다. 다 열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