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보라 송중기 데뷔때부터 보라 이상형이던 송중기



보라가 성격 화끈하네요~ 보라는 송중기와 키스신을 찍고싶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보라 이상형은 송중기인가 보네요^^

꾸준~하게 잘나가는 씨스타의 보라가 송중기와 키스신을 찍고 싶다는 속마음을 방송에서 드러냈는데요 종편채널인 JTBC의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보라 송중기 키스신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기존 세입자 씨스타(보라,소유)에 이어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이 옥탑방에 새로 입주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 찍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두고 건어물녀들의 반상회가 열린 자리에서, 보라는 이번에 케이윌의 뮤비에서 ‘상류사회 공식 꽃미남’ 택배맨(안재현)과 키스신을 찍은 다솜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정말 부럽다”며 키스신에 대한 욕심과 질투심을 재미있게 내비쳤는데요.

이어 보라는 “연예계 데뷔 이후 지금까지 내 이상형은 송중기였다“고 당차게 자신의 이상형을 고백했습니다. 늑대소년과 착한남자에서 큰 인기를 끈 송중기에 대한 보라의 사심을 가득 드러내며,  보라는 자기자신이 ‘송중기 폐인’으로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보라는 참 뭐든지 열심히하고 잘하고 또 저렇게 솔직당당한 모습 등 볼매네요^^ 볼수록 귀엽고 매력이 있습니다.

보라가 송중기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자, 김숙이 자신도 “송중기가 이상형”이라고 ㅋㅋ 보라에게서 송중기를 빼앗으려고하면서 삼각관계 구도를 형성하자, 보라는 마치 애인을 빼앗기기라도 한 듯 안 된다고 ㅋㅋㅋ 강하게 반항하면서 촬영을 재미있게 이끌어 갔다고 합니다.

보라정도면 송중기와 어울릴만 하죠~ 보라는 정말 이래저래 볼수록 매력있는 아이돌 중 한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라와 송중기 팬들을 위해 동영상 하나씩 첨부합니다.^^

 

보라가 송중기 이상형이라고 말한 방송은 아래 방송의 15일 방송예정분에서 한 이야기 입니다.^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