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 의혹사진 남자친구 해리스타일스 아빠추정?



미국 아이유라고 불렸던 테일러스위프트가 임신설 의혹이 제기되면서 아이유처럼 한방에 훅 가는거 아니냐는 의견들이 각 커뮤니티를 통해서 하나둘씩 나오고 있네요.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미국 네티즌도 우리랑 별 다를바가 없어 보이는게 팬들은 아니라고 무조건 믿고있고, 안티들은 온갖 자료들을 들이대면서 확실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사람사는 동네는 아프리카고 미국이고 다 똑같은거 같아요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 과연 뭐가 진실일까요?

 



테일러스위프트 진짜다 믿는분 클릭! 아니다 두번클릭!^^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에 관한 보도 사진입니다. Harry Styles is Daddy 라고 별표까지 친절하게 쳐놨네요. 이런 이슈거리가 생기면 가장 신나는건 우리나라나 해외나 신문사군요 ㅎㅎ 해외 연예매체들은 물만난 고기마냥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에 대해서  기사를 막 찍어내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의 테일러스위프트가 임신이라면 정말 충격이겠네요. 결혼도 하고 임신해도 될 나이지만, 아직 한참 활동할 시간이 많이 남은 테일러라 더 그렇겠죠

 

아직 구글쪽에선 뉴스기사는 많이 뜨지만, 연관검색까진 되지 않고 있네요 별로 분위기가 대단하진 않은듯? 합니다

뉴스는 1100건이 넘더라구요. 짧은 영어로 각종 커뮤니티쪽 들여다보니, 뭐 그냥 우리나라 게시판이랑 별 다를바가 없더군요 ㅎㅎ 믿는자와 의심하는자 뒤죽박죽입니다.

 

네이버도 아직 검색이 활발하지 않나보네요

다음은 테일러만 치면 바로 임신이 뜹니다.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의혹과 관련된 루머사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제가 볼땐 포토샵으로 살짝 장난친거 같기도한데.. 사진속의 테일러스위프트 배부분이 또렷하지 않아서 그렇게 신빙성이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이 퍼지기가 무섭게 이런 그림까지 그리는군요 –_-; 어딜가나 이쁘고 인기 있는 여자는 표적이 되나 봅니다. 아직 확실하지도 않은데 만삭이 되어버린 테일러스위프트..

테일러스위프트가 어린나이에 엄청난 돈을 벌고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가수이지만, 이렇게 당하는거보면 불쌍해보이고, 세상 뭐하나 쉬운게 없구나 싶습니다. 어린나이에 이런 수치스러움은 참 견기디 힘들거같아요.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과 함꼐 아빠가 아니냐고 의혹이 제기되고있는 해리스타일스. 둘다 엄마아빠가 되기엔 어린나이고 앞날이 창창한 두사람이라 임신이 사실이라 하더라도 아이를 낳을지는 의문입니다.

테일러 이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

테일러스위프트 측은 임신 루머에 대해서 당연히 아니라고 부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악성댓글과 질나쁜 매체들은 원디렉션과 해리 스타일스 둘중에 아빠가 누군지 모르는거 아니냐는 식의 글까지 올리고 있는데요.  온갖 악성 루머와 기사들 뽑아내는 악플러들은 신기하리만큼 닮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 루머가 타격이 갈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테일러스위프트가 굳이 비유를 하자면, 

미국에서 아이유 같은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 아이유가 잠옷입고 은혁과 찍은듯해 보이는 사진 한장 때문에 인기와 방송출연이 무서울만큼 사라져버린걸 보면

아무리 남녀관계가 개방적인 미국이라 하더라도, 

테일러스위프트 임신설은 데미지를 확실히 줄 것 같습니다. 스타도 참 살기 힘들어보여요 그쵸?

 

테일러스위프트 노래나 한곡 들어요 우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