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권리세 전속계약 걸그룹 데뷔 임박 폴라리스로 소속사 옮겨



권리세 전속계약 걸그룹 데뷔 임박 폴라리스로 소속사 옮겨

위탄이 낳은 스타중 한명인 권리세. 배용준과 계약을 맺었던 권리세가 키이스트를 떠나 김범수와 아이비 등이 소속되어있는 폴라리스로 옮겨간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위대한탄생에서 이쁜외모와 끼를 통해 인기를 얻었던 권리세가 드디어 데뷔를 하나 보네요.

 

연예계 관계자들도 권리세는 상품가치가 있다며, 연예인 데뷔에는 별 문제가 없을것이라며 기대를 한몸에 받았었는데요. 키이스트와는 계약이 만료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선배가수인 김범수와 아이비가 소속되어있는 폴라리스로 옮기게 됐다고 하네요.

 

보기 좋은것은 뺏고 빼앗기는 과정을 통해서 옮기게 된것이 아니라, 권리세와 키이스트가 계약이 만료되면서, 권리세측에서 선배가수로 부터 많이 배우고 교류를 나누며 성장하고 싶다는 권리세의 뜻을 받아들여서,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했고, 양사간의 좋은 인연을 통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제 권리세의 소속사가된 폴라리스는

"권리세는 '위대한 탄생' 종영 이후 키이스트 측의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노래와 댄스 실력 모두 많은 성장을 했다"고 전하며 "올해 초 폴라리스의 첫 번째 걸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 막바지에 돌입했으며, 최근 본격적인 곡 작업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권리세가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니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권리세에 대해서 조금 혼돈되는 부분이 권리세가 미스 재팬 진이냐 아니냐로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권리세는 미스코리아 일본 진 입니다. 미스코리아 일본지역 진이라는 소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