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동영상] 다시보기 초등학생은 나의적



와 세상에는 정말 놀라운 동안녀들이 많네요. 동안남보다는 확실히 동안녀가 더 많은것 같아요 왜그럴까요? 이번 회에서 큰 이슈가 됐던 사연중 하나인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제목인 ‘초등학생은 나의적’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는 자신의 동안 외모가 컴플렉스인 고민녀 입니다.

최강동안을 자랑한다는 20살 성인인 고민녀.. 하지만 사람들에 초등학생으로 본다는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공원에서 컵라면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의경3명이 뛰어와서  어린친구가 늦은시간까지 뭐하는거냐면서 ㅎㅎ 요즘 초등학생들이 밤 무서운줄 모른다며 꾸짖었다고 하네요

민증을 본 의경이 급사과를 했는데 알고보니 자기보다 고작 한살많은 의경이었다고 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의 고민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데요.

 

 

최강동안녀가 뷔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초등학생이 계속계속 흘려서 째려봤더니, ㅋㅋ 그 초등학생이 뭘 째려보냐며 몇학년이냐고 물었다고 하네요.. 아 이정도만되도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의 외모가 너무나 궁금해 지는데요. 알고보니 그 초등학생은 2학년이었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아도 사는곳이 초등학교 앞이라, 초등학생들하고 시비도 자주 붙는다고 하는 최강동안녀.. 정말 고민이 심각하겠는데요..

오히려 윤아는 어릴때 늙어보였다고 하네요. 15살때 대학생으로 오인받아서 삐끼가 명함도 주고 그랬다고 하네요 ㅎㅎ

과연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의 외모는 어떻길래 그렇게 초딩외모로 오인을 받는걸까요?

10~

 

9~

8~

7

6

5

4

3

2

1

헉!!! 진짜 어려보이네요 피부도 완전 애기 피부입니다. 그런데 전 남학생인줄 알았어요. 이름은 김솔아 양이라고 합니다.

안믿을까봐 운전면허증까지 가지고 나온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94년생이네요. 헉 94년생이 벌써 운전면허 따는… 시간 너무 빨리가네요 ㅜ

아 다시봐도 신기하네요 진짜 애기같네요. 누가 이 최강동안녀를 20살 성인으로 볼까요.

공원에서 의경들에게 오해받을만 했겠어요.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목소리도 초등학생 같습니다. 그런데 5학년 남학생 같아요;

헉 그런데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가 갑자기 욕을 ㅋㅋ 집앞 초등학교에 다니는 초딩들이 눈마주쳐서 째려보면 본인도 기분나쁘니까 쳐다보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초딩들이 저기 나온 그림과 비슷한 신발끈… 이런 욕들을 막 해버린다고 하면서 욕을 내뱉는대. 스튜디오 초토화 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의 가장 큰 고민은 아르바이트 구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알바를 구해도 일하면서도 힘들겠어요. 항상 어린아이로 오해를 받으니 말이죠.

수능끝나고 편의점 알바를 해보려고 면접을 갔는데, 민증까지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어려보여서 못믿겠다고 일을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같이 온 친구.. 친구도 좀 동안이네요~

그런데 재미있는데 최강동안녀랑 같이 다니면 형동생으로 본다고 ㅋㅋㅋ 같이 일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손님이 왜 초등학생을 일시키냐고 화내면서 사장님 소환까지 했다고 하네요

 

헉 그런데 19살인 사촌동생은 좀 노안이네요.. 같이 다니면 누나인줄 안다고 하네요 ㅎㅎㅎ 언니도 아니고 누나 …

그리고 나이좀 들어보이게 항상 저렇게 건들건들 하게 걷는다고 하네요 ㅎㅎ 본인은 좀 무게감있게 걷는거라고 ㅎㅎ 최강동안녀 본인은 컴플렉스겠지만 보는 사람한테는 너무 귀엽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최강동안녀는 돈모자라면 초등학생 요금으로 버스를 타지만, 사촌동생은 더 내라는듯이 쳐다본다고 하네요 ㅎㅎ 자기도 고민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화장을 해서 좀 더 여성스럽고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것은 어떻냐는 제안에 메이크업을 하고 나온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ㅋㅋㅋ 기대되시죠? 전 보기도 전부터 왠지 모르게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 어쩌냐 ㅋㅋㅋㅋ 남장여자가 되어버렸어요 ㅎㅎ 아 너무귀엽네요 ㅎㅎ 누가 20살 성인여자로 볼까요 ㅎㅎ 한 10년지나도 그대로일것같아요 피부도 빤질빤질한게 진짜 어린아이 피부더라구요

그리고 남자친구를 아직 한번도 못사겨봤다고 하는데요

남자에게 어필하는 법을 써니가 가르쳐주고 그걸 따라하는데 ㅋㅋㅋㅋ

그건 좀있다 아래 동영상에서 보시죠 ㅋㅋ 진짜 재미있습니다. MC들이 짓궂게 시키는데도 다 해주더라구요 ㅎㅎ 정말 정말 귀엽습니다.

소녀시대도 그냥 빵 터져서 뒤로 넘어가더라구요 ㅋㅋ

재미있겠죠? ㅎㅎ 아래 링크해놓은 동영상 꼭 한번 보세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일 잘할 수 있다고 어필하던데요 꼭 좋은일자리 찾길!!

http://tvpot.daum.net/v/ve50eRUKeKH4RKeF44ckHkC


 아래 사연도 꼭 한번 보시구요. 지나간 안녕하세요 사연은 오른쪽 카테고리 누르심 더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신권아내 신권집착녀 돈의맛 [동영상]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조작논란 페이스북 사진 [동영상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