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민기우현 사망 [생전 동영상] 인피니트 성규솔로 드러머



인피니트 성규솔로 활동할때 드럼을 맡았던 민기우현이라는 친구가 안타깝게 사망했다고 합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민기우현'이란 이름이 갑자기 검색되면서 많이들 궁금하셨을 텐데요. 아쉽게도 가슴이 아픈 소식이었습니다.


민기우현 사망

민기우현은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2008년에 라키쉬라는 그룹의 드러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라키쉬 드러머로 활동을 하다가, 민기우현은 2008년 11월 싱글 ‘해피데이(Happy Day)’를 데뷔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지만 잘 되지 않았나 봅니다.

민기우현 사망

그리고 2009년 10월 두 번째 싱글 ‘나쁜남자’까지 발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특별한 활동이 없던 가운데 민기우현은 인피니트 멤버 성규의 솔로곡 ‘60초’에서 드러머로 활동했습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셔서 멘션남깁니다. 제친구 우현이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내일 발인이구요. 좋은데가길 빌어주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연락못드리는점에 대해서는 사과드립니다.

79년생 아직 해야할일이 더 많을 나이인데.. 너무 안타깝네요.. 단국대 연극영화학 박사학위까지 딴 재원인데다 드럼실력까지 아주 뛰어났다고 합니다. 민기우현 사망소식에 SNS과 포털사이트 등에서 검색이 매우 활발한데요. 잘 모르더라도 모두 애도의 묵념시간을 잠시 가지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SNS을 위주로 민기우현 사망 소식에 대해 애도를 표하는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기우현의 사망이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민기우현의 주변인의 말에 따르면, "최근 우울증을 앓아서 약을 과다 복용해왔고, 약을 복용하면서도 술을 마시기도 했다"는 말이 나온걸로 봐서는, 사고가 아니라면 민기우현이 평소 앓았던 우울증에 관련된 일이 아닐까 하는 추측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민기우현 사망

'민기우현'은 말씀드린데로 드럼연주가입니다. 유명한 아이돌인 인피니트 성규가 솔로앨범 활동 때 함께 활동하며, 고정팬들이 생겨날 정도로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트위터 계정 '@MonkeeGuitar' 사용자는 네티즌들의 관심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멘션남깁니다. 제 친구 우현이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내일 발인이구요, 좋은데 가길 빌어주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연락못드린점에 대해서는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린 상태입니다. 트윗을 남긴사람은 스파이더몽키의 또다른 멤버인 고유라고 하네요.

좋은곳으로 가시길 빕니다. 편히 쉬세요

 

아래 동영상은 민기우현과 관련해 많이 퍼졌던 영상인 60초드러머 영상입니다.

아래는 민기우현 사망전 생전 연습 동영상이라고 합니다.

민기우현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