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MC몽 근황 대인기피증 재정난 소속사 옮겨



MC몽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한동안 잊고 살았던 MC몽 근황.. MC몽이란 이름이 한동안 그렇게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었는데… 이렇게 깨끗하게 잊혀질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정말 연예인이란 직업은 신처럼 받들여모셔 지다가도, 한순간 실수로 다 먹은 과자봉지처럼 내팽겨쳐지는것이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록 잘못은 했지만 힘내길..

 

MC몽 근황 – 무죄판결받았지만 돌아오지 못해..

 

오늘 알려진 MC몽 근황은 놀랍게도 극심한 대인기피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큰 상처를 입고 연예계를 떠나야만 했던 MC몽… 대인기피증이 언플이 아닌 사실이라면 참 안타깝습니다.

‘기분 좋은 날-연예플러스’가 오늘 지난 사건 사고 등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못하고 있는) 스타들에 대해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진 가운데 MC몽의 근황과 대인기피증 소식이 전했습니다.

MC몽 근황 – 소속사는 수입이 없어 서울외곽으로 옮겨…

 

제작진은 MC몽 근황을 알아보기 위해서 방송에서 MC몽의 소속사를 찾아 그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고자 했지만, MC몽의 소속사는 놀랍게도, 재정난으로 인해 사무실을 서울 외곽으로 위치를 옮긴 상태였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추적끝에 MC몽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새로 이사한 곳을 찾았지만, 은둔하면서 살고있는 MC몽을 만나기는 쉽지 않았고, 건물 관리인마저 인적이 드물다고 전할정도 였습니다.

MC몽이 이렇게 까지 된 이유는, 치아를 군면제받기 위해 일부러 뺐다는 의혹때문에, 병역법과 관련  스트레스에 엄청나게 시달린 뒤에, 지인들 조차 만나기 쉽지 않을 정도로 극심한 대인기피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MC몽과 절친한 하하가 한 방송에서 “MC몽이 아직 세상이 두려워 못 나오고 있다. 안쓰럽다”고 근황을 살짝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MC몽의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도 극심한 재정난에 시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소속 연예인이 활동을 하지않으면 수입이 끊길 수 밖에 없는 소속사는 MC몽이 병역법 관련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활동 복귀까지 시간이 걸리면서 극심한 재정난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래 MC몽의 소속사 사무실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서울 외곽으로 옮긴 것입니다. MC몽은 이미 병역법 위반과 관련해 무죄 판결을 받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끝없는 의혹들과 재판과정에서 지쳐버린 MC몽은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렇게 잘나가던 MC몽이…

 

위계공무집행방해 혐의는 인정돼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 받았으므로, 완전무죄가 아니라 아직도 반대하는 네티즌들도 적지 않습니다. MC몽 근황에 대해서 좀 더 알려지겠지요.. 이렇게 방송타는걸 보면 복귀준비를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혁재도 나오는데요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