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좋은 무대였습니다. 이제 외나무다리에서의 진검승부인.. 결승전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열창으로 멋진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위대한탄생3’에서 박수진은 있다없으니까를 부르며 결승 무대에서 맞붙었는데요 한동근은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선곡했습니다.
한동근 우승
한동근은 그랜드파이널 자유곡으로 선택한 ‘네버엔딩 스토리’에 대해 “곡 제목처럼 네버엔딩을 쓰고 싶다”고 밝히며 이번 우승이 끝이 아닌 시작이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는데요.
한동근이 네버엔딩스토리를 부를 ‘위대한 탄생3’ 결승전이 이제 방송 마지막 무대이니 만큼, 이 무대가 끝나더라도 이후 가수 생활을 이어나가길 염원하는 마음으로 들렸습니다.
한동근 우승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무대에서 한동근은 특유의 목소리에 한동근표 감정을 담아서 관객들과 시청자 심사위원의 마음에 닿을 수 있도록 열창했고, 한동근의 진솔한 호소력있는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다고 봅니다.
한동근 우승에 관해 여러가지 말이 많지만, 저도 후반부로 갈수록 박수진쪽으로 조금 기울다 보니 우승의 타당성에 대해서는 뭐라 판단해야 할진 모르겠습니다.
한동근 우승
이제 끝난 게임이고, 박지민 이하이를 보면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이 전부가 아님을 알 수 있으니까요. 실력자는 앞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에 의해서 갈리게 될 것입니다.
한동근 우승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심사평입니다.
용감한형제 “제가 개인적으로 불안할 때나 외로울 때 자장가처럼 듣는 노래인데, 동근씨 목소리로 들으니 묘한 매력이 있었다”
김연우 “전체적으로 동근 씨 스타일로 잘 불렀는데 후렴구에서 변화를 더 줬다면, 화려했어도 멋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근씨의 숨결에 결승의 무게감이 저에게도 전달돼 함께 떨렸다”
김소현 “한동근만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만들었다. 잠깐 눈물도 나는 듯 했다. 그 정도로 감정표현이 좋았다”
한동근의 담당멘토 김태원 “제가 처음부터 눈을 감고 들었는데 목소리가 손에 닿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이 세상의 모든 노래를 저 사람이 부르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할 정도로 아름다웠다”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가사는 아래 있습니다.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원곡 입니다.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
한동근을 포함해, 지난 오디션 프로그램 다양한 노래들을 들으시려면 [노래대결] 카테고리 구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