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인영 할렘쉐이크 최희 동영상 얼짱 아나운서 춤대결



정인영, 최희 할렘쉐이크 영상이 공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 차두리 이혼소식때문에 참 좋지 않았는데요. 

뜬금없이 터진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 동영상.

ㅎㅎ 정인영은 키가 엄청나게 큰데… 과연 춤을 어떻게 출것인지 궁금했습니다.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 보기전부터 왠지 느낌에 최희는 귀엽게.. 

정인영은 휴대폰 가게 앞 풍선인형처럼 출것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둘의 춤대결은 어떘을까요?^^

할렘 쉐이크란? - 공개된 영상은 최근 유튜브를 강타하며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할렘쉐이크(harlem shake) 패러디 영상. 할렘쉐이크란 일상적인 공간에서

음에는 한 두 명이 춤을 추는 것으로 시작하다가, 중반부부터는 주변의 모든 사람이 특이한 의상을 입고 막춤 댄스를 선보이는 퍼포먼스로 정치적인 시위에까지 이용될 정도로 세계적인 유행을 일으키고 있다.

공장편과 사무실편 두종류가 있는데요. 공장편에서는 최희는 거의 동작이 없고 정인영 혼자 춤추다가 뒤에 섹시하게 앉아있는 ㅋㅋㅋ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4월 2일 KBS N SPORTS에서 활약하고 있는 야구여신 최희 아나운서, 축구여신 정인영 아나운서 할렘쉐이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는 유튜브에 업로드 되었는데요. 최근 유튜브 등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할렘쉐이크' 영상을 패러디한 '시디즈쉐이크'란 이름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를 통해서 회사 광고를 한 거였네요 ㅎㅎ

간단하게 말해서 할렘쉐이크는 처음에 한명이 미친듯이 춤을 추는데 그때 주변사람들은 춤을 추든말든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곡의 전반부가 끝나면 다 함께 미친듯 춤추며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는 것입니다.

두 미녀 아나운서가 섹시댄스 대결을 펼치는 모습 궁금합니다!^^

앞서 공개된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 티저 영상에서는 최희와 정인영이 춤추는 장면이 모자이크 처리돼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본 영상에서는 아나운서다운 단정한 복장을 차려 입은  최희 정인영 두 아나운서가 자신의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큰 재미를 줬습니다. ㅎㅎ

정인영, 최희 아나운서 할렘쉐이크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인영 할렘쉐이크 무섭다 ㅋㅋㅋ 덩치가 너무 커 ㅋㅋㅋ 그래도 섹시하네  댄스 실력 괜찮네~", "시디즈라는 의자 홍보CF였네요~ 뭐 그래도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 동영상은 재미있었습니다.", "정인영 최희 아나운서가 왜 미녀라 불리는지 알겠다", "정인영 최희 몸매 대결도 볼거리네요", "정인영 최희 이런 모습 처음이야" 등 다양한 반응 입니다.

최희 정인영 할렘쉐이크 동영상 한번 보실까요?

 

공장편

사무실편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차두리 과거발언 장인어른 재산 / 차두리 문신 파경

사유리 사진모음 엽기짤 사유리 웃긴사진 1

참이슬 경유검출 소주에서 경유성분 검출

박시후 검찰송치 불구속기소 강간치상 기소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