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동안남 단신남 다시보기 성인인증 초동안남 동영상



와 강적이 나왔군요 ㅎㅎㅎ 초 동안남.. 

단신남이라고 불리는 안녕하세요 새로운 1승 달성자 … 

21살인데 미성년자 취급을 받는 동안남이 등장 했습니다.  

고민 제목도 성인인증 인데요 ㅎㅎㅎ 얼마나 어려보이길래 안녕하세요에서 흔하디 흔한 사연이었던 동안으로 1승을 했을까요?

안녕하세요에서는 어려보이기 위해서 수술하고 고가 화장품을 찍어 바르는 요즘 시대에… 어려보이는 외모가 고민이라며 찾아온 21세 청년 은종엽씨가 출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안남

ㅋㅋㅋ 성인남자인데 술먹고 담배 좀 피면 안되냐며… 자기가 술먹고 담배피고 그러면 주변 아줌마 아저씨 경찰까지 출동한다며 동안남인 자신이 너무나 고민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안녕하세요 초동안남 은종엽씨는 “저는 ‘귀엽다’는 말이 제일 짜증난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은 상남자다”라고 밝혔는데요. 어찌나 귀엽던지 –_-;;;

상남자다.. 이형 어른이야 이런말을 좋아한다는 안녕하세요 동안남 ㅋㅋ

“얼마 전 18살 고등학생에게 금목걸이를 빼앗겼다. 이럴 때 술 한잔을 먹고 넋두리라도 해야 되는데 술집에서 쫓겨날까봐 가지도 못한다”고 고충을 털어놓았는데요… 아 정말 슬프네요 금값이 진짜 금값인 요즘 금목걸이라니…

공들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는 안녕하세요 동안남 ㅋㅋ

고민처럼 깊은 볼풀에서 좀 처럼 빠져나오지 못하는 21살 동안남 은종엽씨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방청객이 술렁이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동안남이긴 하더군요. ㅎㅎ 21살이라고 믿기힘든 초동안남의 외모는 놀라웠습니다.

동안으로 나오는 사라들은 다들 피부가 어찌나 그리 좋은지…. 앉자마자 “저는 성인 남자 21살 은종엽입니다”고 성인 인증부터 시작한 동안남 은종엽씨 ㅎㅎㅎ 자신은 키가 157cm에 몸무게는 36kg이고, 발 사이즈는 무려 225mm라고 신체사이즈들을 공개했는데요.

낑낑~

 

저정도면 정말 작고 마른 여자 수준입니다… 안녕하세요 동안남 은종엽씨는 아동용이나 여성용을 신는다며 군대를 가고 싶은데, 신체검사 결과가 계속 체중 미달로 공익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상남자답게 현역으로 가고 싶어서 미뤄두고 군대를 가기위해 살을 찌우는 중이라고하네요!!!

동안남은 본인의 작은 체구 때문에 아동복을 입기도 하는데, 아동복을 입으면 초등학생으로 오인받기도 한다며 고민을 술술 털어놨습니다. 그리고 마트에 술 담배를 사러 가면 아줌마에게 민증을을 보여줘도 무작정 안 된다고 한다고 한다며 술담배 안팔면 경찰 부른다고 ㅋㅋㅋㅋ

그런 동안남은 연애생활에도 애로사항이 꽃핍니다… 모두 이주일을 못넘겼다고 하네요 ㅜㅜ

 

하지만 다 괜찮다! 참을수 있다! 안녕하세요 동안남 은종엽씨의 가장 큰 고민은 취업 입니다. 동안남은 “학교에서 건설 회사 추천서를 받아 갔는데도 퇴짜를 받았다. 횟집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 세 시간 만에 해고됐다”며 이번 안녕하세요 방송을 통해서 자신이 성인인것을 알리고 싶었고, 몸은 작지만 끈기도 있고 체력도 좋다며 팔굽혀 펴기도 팍팍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금은 디스코팡팡에서 점프맨을 한다는데요.. 하루에 11시간인가 일하는데 한달에 50만원 받는다네요? 이거 법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닌지.. 본인이 말을 잘못한건지… 어쨋든 안쓰럽습니다.

결국 안녕하세요 동안남 은종엽씨의 사연은 방청객으로부터 높은 공감을 얻어, 새로운 1승을 차지했습니다.

아래 동영상 즐감하세요^^

http://tvpot.daum.net/v/ve34fcSD2J7Dc7mwKFDycFN

안녕하세요 카테고리 가시면 다른 재미있는 사연들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스프레 중독녀 중학생 3학년 코스프레딸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키큰 188cm 장신 초딩 고민사연

안녕하세요 파란눈 모녀 [동영상 다시보기] 특별한 엄마와 딸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