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리 난널사랑해 무대는 기대이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난널사랑해는 수많은 사람들이 부르긴 해도 그 맛을 제대로 살리기는 힘든 노래 인데요, 듣기엔 쉬워보여도 막상 불러보면 고음도 그렇고 소화하기가 쉽지 않은 곡입니다.
이소리 난 널 사랑해 무대는 다크호스 답게 실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좋은 무대였다고 봅니다. Mnet '보이스 코리아2'에서 오디션 삼수생이라는 이름을 벗어버리겠다는 백지영 코치팀의 이소리.
|
KO라운드에서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선곡한 이소리는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소리는 오디션삼수생의 서러움을 씻을 수 있을까요? 이소리 난 널 사랑해 무대를 보신분이라면 이소리에게도 충분한 실력과 잠재력이 있다는걸 느낄 수 있었을 것입니다.
남다른 음색과 뒤지지 않는 가창력, 하지만 이전 무대에서 실력과 경력이 빵빵한 이나겸 보컬트레이너를 만나게 되면서 아쉽게 탈락의 위기에 빠졌는데요.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이소리는 백지영의 품에 안기게 되었습니다. 여성적 감성을 잘 살려 줄 수 있는 백지영 코치를 만난 이소리는 백지영 아래에서 얼마나 실력이 늘었을지 기대되었습니다.
백지영은 이번 생방송 진출을 두고 겨루는 무대에서 한방을 보여줘야 된다며 이번 무대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데요, 참가자들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한마디 입니다. 그만큼 최선을 다하고 없는 실력까지 짜내야 하는데요
이소리 난널사랑해 선곡이 알려지고 나서 사람들은 이소리에게 너무 버거운곡이 아니냐며 조금은 염려를 했습니다.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이라고 불리는 신효범의 대표곡 난널 사랑해.
하지만 백지영 앞에서 이소리 난널사랑해가 시작되자 백지영도 다른 사람들도 놀라게 되는데요, 의외로 이소리 음색과 목소리에 잘 어울리는 난널사랑해라는 곡을 듣고나니 위협적이었나 봅니다.
아이고 캡쳐하고 보니 이상하게-_-;; 어쨋든 백지영이 이소리를 뽑은 이유가 유다은 만큼 할 수 없는 사람은 뽑지 않겠다는 기준이 있었고 그런 기준을 적용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소리가 뽑힌것이기 때문에 잘할 수 있을거라 믿는다는 백지영 코치
싸이 : 소리 양은 좀 뻣뻣하다고 해야 하나?
이승철 : 솔직히 좀 듣기가 힘들었어요
스카우트되면서 백지영 팀에 뒤늦게 합류한 소리가 굴러온돌이 박힌돌을 어떻게 빼는지 보여주겠다며 강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아래는 이소리 난 널 사랑해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