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김연아 맥심 화보 Maxim 김연아 청순 섹시 매력



김연아 맥심 화보 언제봐도 기분좋고 너무나 이쁘네요. 혹시 군인들이 사랑하는 MAXIM 잡지 화보를 생각하고 오셨나요? 그렇다면 조금 실망할 수 도 있겠지만, 김연아 맥심 광고 사진들을 보면 금방 다시 기분이 좋아지시리라 믿습니다.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김연아, 김연아가 찍는 광고마다 해당 회사의 매출이 엄청나게 올랐다고 합니다. 그만큼 김연아의 이미지가 깨끗하고 좋다는 뜻이겠죠

김연아가 광고를 찍으면 확실히 그 제품에 대한 이미지도 좋아지는 듯 합니다. 저도 마트에 나가면 김연아 얼굴이 찍혀있는 제품에 호감이 조금이라도 더 생기게 되니까요


아름다운 김연아 맥심 화보 한층 우아해진 모습 함께하실까요

김연아 맥심 화보 사진 너무나 이쁘네요

김연아는 운동선수지만 화장품 커피 뭐 할것없이 다 잘 어울리네요.

얼굴도 참 이쁘고 마음씨도 이쁩니다.

 

김연아가 커피잔 선물세트로 보이는걸 들고있네요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인데요 김연아 같은 여자친구와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혹시 군인들이 사랑하는 그 맥심 잡지를 생각하신건 아니죠?^^

김연아 때문에 맥심 매출이 엄청나게 뛰었다죠.. 김연아가 광고했던 회사들은 매출과 함께 브랜드가치가 꽤나 많이 뛰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스펙스같은 회사는 김연아 때문에 거의 다시 태어났죠

김연아 입꼬리 부분에 눈송이가 떨어진거같은데,

전 침이 말라붙은줄알았네요;

 

김연아는 역시 이렇게 활짝 웃는 모습이 귀엽고 이쁘죠

 

오 분위기 있네요~

눈오는날 김연아랑 따끈한 커피한잔 했음 좋겠네요~

김연아는 성격도 좋아서 대화를 하면 편할것 같습니다.

 

 

김연아 맥심 화보 너무 이쁩니다. 김연아 맥심 사진만 따로 모아서 보니까 영화 장면들을 모아놓은것 같기도 하네요.

 

 

 

 

이 김연아 맥심 사진 정말 분위기 있죠? 김연아는 나중에 30대가 되면 더 이뻐질거같아요

 

 

아 이건 아니구나

 

이건 맥심 화보는 아니지만.. 이뻐서

 

ㅋㅋㅋ 다양한 표정의 김연아 사랑스럽네요^^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