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공서영 아나운서 사진 모음 공서영 과거 성형전



공서영 아나운서의 본명은 정예빈이 아닙니다. 클레오 활동당시 정예빈이 예명이었고 공서영이 본명이라고 합니다.

가수 출신인것은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클레오(Cleo)라는 그룹에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1985년 8월 9일 생이구요.

공서영 아나운서 키는 166cm에 몸무게는 47kg 매우 이상적인 몸매네요

한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해서,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학을 나오지 않고 아나운서에 합격해서 활동하는건 정말 대단해 보입니다.

 

공서영 아나운서는 매니저 없이 혼자 모든것을 한다고 합니다. 남자도 그렇게 하기 힘든데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게 많은 여자가 혼자서 저렇게 지방까지 자주 출장을 가면서 메이크업, 짐싸고..

기차표같은것도 예매하고 또 올라올때도 그렇게 한다고 하네요. 기차표 정도는 스스로 다 끊는거 아니냐고 할지 모르겠지만, 작은 기업에서도 왠만한건 출장갈때 부서에서 처리해주잖아요

그래도 KBS 아나운서인데 하나하나 스스로 해야한다는게 조금 놀랍네요

 

전직 가수, 아이돌 출신이지만 그런것에 연연하지 않고 전혀 관련없어 보이는 아나운서에 도전해서 당당하게 합격한 공서영 아나운서

지방출장이 잦기때문에 머리못감는일도 많다고 하네요 ㅎㅎ

안녕~

롯데 황재균 선수군요.

공서영 아나운서 성격이 털털하고 아주 야무져 보입니다. 딱 봐도 일등신붓감 같네요. 능력있고 열심히 살고 대인관게도 좋구요

항상 바쁘고 출장지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하다보니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때운다고 합니다. 너무 바빠 보이네요

 

와 정말 많은 노력을 했네요.. 공서영 아나운서가 진행도 맛깔나게 잘한다 싶었는데 이런 노력이 뒤에 숨어있었군요..

인터뷰할 선수를 미리 점찍어 놓고 준비하기 위해서 자문을 구하기도 하는 공서영 아나운서

다시 기차표를 예매하고 올라갑니다.

하지만 한화라면?

맞는말입니다.. 약자가 강자를 이기고 질것같았던 경기가 한회에 뒤집히고.. 사람들이 즐거워하는 큰 요소중 하나죠

 

공서영 아나운서는 노출과 몸매가 연관검색어로 많이 뜨는데요. 아무래도 가끔 노출이나 몸매 볼륨이 드러나는 옷을 입고 나오는 것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 노출복장이 나쁘다고 생각지 않는데요. 아나운서 능력에 문제가 있는데 그런 코드로 밀어붙인다면 욕을 먹어야 겠지만, 스포츠 아나운서 중에 공서영 아나운서의 자질은 아주 훌륭하다고 봅니다

 

공서영 몸매

공서영 몸매

 

웃는모습이 참 이쁘군요

 

가까이서 보니까 쌍수 말고는 크게 성형흔적이 없는것 같은데요?

 

 

공서영 몸매 이렇게 보니까 정말 말랐네요..

 

공서영 몸매 복근이 나오는군요. 몸매관리 꾸준하게 하나 봅니다.

 

공서영 과거 클레오 시절 성형전? 이라고 할거까진 없는거 같은데요. 원래 이쁜 얼굴같아요. 최근 공서영 아나운서에 대한 느낌을 너무 좋게 받아서 그런지 몰라도^^

 

공서영 과거 클레오 활동시절 동영상 입니다. 다른 스타들 예전 사진들 보면 알겠지만 성형전 모습이라고 올라온것들 보면 화장법이 너무 달라서 성형한것 처럼 보이는 것도 있더라구요

공서영 성형 사실 여부는 모르겠지만, 지금 모습도 자연스럽고 이쁘고.. 다른것보다 열심히 사는 모습이 너무나 이뻐 보입니다.

 

 

그리고 공서영 노출 의상이라고 가장 많이 알려진 의상

공서영 노출 의상

 

공서영 노출 의상

공서영 몸매 노출 의상

공서영 몸매 노출 의상

공서영 노출 의상

위 공서영 몸매 노출 옷이 나온 동영상 입니다. 사실 공서영 아나운서 몸매가 좋아서 좀 더 야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볼륨 없는사람이 입었으면 그냥 평범했을듯..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