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손연재 사진모음 손연재 노출x 악플x 귀여운사진들



손연재가 차라리 못생겼음 이렇게 욕이라도 안먹을텐데 불쌍하네요 오늘 손연재가 은메달을 땄는데 악플러들이 무슨 억화심정이 있는지 욕을하고 난리네요.. 어린애한테 무슨짓인지 참.. 

손연재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하고, 국제 성적이 어떻든.. 현재 우리나라에선 최고 실력을 가진 선수 아닌가요

본인들이 국위선양 할것도 아니면서 왜이리 애를 못잡아서 안달인지 손연재가 불쌍합니다.


손연재 팬들을 위해서 귀여운 사진들 올립니다. 손연재 노출 사진 이런건 없어요 악플 달지 마시고 응원글도 많아 달아주세요~

 

손연재가 런닝맨에 나온 사진인데요 광수였나.. 누가 뒤에 이름표 장난으로 때는척 하니까 놀라서 저런표정 지었던 장면이네요 귀여웠었죠 ㅎㅎ

손연재 선수 연습장면인데 어디 CF에서 나온건가봐요 화면이.. 진짜 유연성이 후덜덜 하군요.사람 다리가 저렇게도 찢어지는군요; 풀샷으로 보면 한쪽다르는 저기 나온 다리처럼 앞으로 휘어서 올라가있습니다.

 

손연재 어디서 나온 사진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런 조명아래서 보니까 엄청 이쁘네요^^ 손연재가 욕먹는 이유중 하나는 이쁜 외모도 큰 부분을 차지 한다고 봅니다. 언플이니 이런게 소속사에서 무리한것도 있는데 손연재가 뒤에서 다 조종한것처럼 욕먹는 행위는 너무 아니라고 봐요

 

위의 사진에 이어서 이렇게 눈을 천천히~

뜹니다~ 손연재가 나이 좀 더 들면 엄청 이뻐질듯 하네요. 이글을 쓰는 오늘 손연재가 국제대회에서 은메달을 땄습니다. 악플러들은 최고의 선수들이 나오지 않은 B급 대회다 뭐다 말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국제 대회 나올만한 선수들이면 세계적으로 실력있는 선수들일테고..

실력이 아주 대단하던데요 그런곳에서 은메달을 땄다는것은 참으로 큰 수확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약점인 부분을 많이 보완했다고 해설진들이 그러더라구요 곤봉이었나.. 그부분이 항상 부족해서 발목을 잡았었는데

이번엔 너무나 잘해서 2등을 한거라고 하네요

 

손연재 화장을 조금 촌스럽게 시켜놨네요 ㅎㅎ 이거 가전제품 CF인가봐요 제 기억엔..

 

저 위에 반짤린 스트레칭 사진 풀샷 입니다. 골반 빠져버릴것 같아요. 보는 사람이 아찔하네요

 

아래부터 손연재 사진들 쭉 나갑니다~

 

 

 

 

 

 

 

 

 

신수지 손연재 셀카

 

 

 

손연재 선플도 많이 달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