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조유영 아나운서 사진 모음 xtm 조유영 화보 물벼락



조유영 아나운서 출생 1991년 1월 3일 (만 22세)

양띠, 염소자리 소속 XTM 아나운서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언론정보영상학과

 

 

NC가 1점차로 지고 있다가 큰 점수차로 역전 한 경기후 NC 김태군의 히어로 인터뷰에 권희동이 물을 뿌리자 XTM 조유영 아나운서 아나운서가 깜짝 놀라는 장면


조유영 물벼락

조유영은 호주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유학파 아가씨 입니다. 그리고 조유영 아나운서는 시드니대학교 법대 입학허가를 받았으나, 우리나라에서 아나운서의 꿈을 펼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한국으로 건너와서, 이화여자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과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공부를 원래 잘하나 봅니다.  조유영 아나운서는 유학파 답게 영어실력도 뛰어나고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와 똑 부러지는 말투까지, 그야말로 ‘엄친딸’이네요

이쁜 외모로 남성팬들도 꽤 많은 조유영 아나운서

조유영 몸매도 날씬합니다.

옆에 비교 대상이 있으니 더 말라 보이죠?

이사진 이쁘게 나왔네요

조유영 뿌잉뿌잉

인터뷰에 집중하는 모습 조유영 아나운서 귀염상이네요

야구선수랑 잡담중인 조유영 아나운서

 

인터뷰 준비중인 조유영 아나운서

다른 아나운서나 여자연예인등 사진모음을 보시려면 블로그 카테고리에서 사진모음 카테고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