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하민지 쇼핑몰 모델 / 하민지 노출 비키니 생얼 민낯



하민지는 티비한번 안나오고 이렇게나 유명해 졌네요. 다른 쇼핑몰 모델을 가볍게 눌러주는 외모와 몸매 때문 일텐데요, 하민지 키가 167인데도 사진보면 175는 되보일정도로 비율이 환상적입니다.

직업 : 피팅모델

키 : 167

체중 : 48kg

소속 : 블루핏 대표이사

사이즈 : 보통 55사이즈,

상의 S, 하의 27~27

피팅모델중 이쁘고 몸매좋기로 소문난 하민지, 여자옷 팔지만 남자들이 더 많이 아는 하민지.

예쁜 하민지의 사진을 좀 더 볼까요

하민지 이정도 외모면 여신급인듯~

그런데 하던 쇼핑몰을 중단했다고 하네요.. 그 이유가 하민지 사진 볼려고 남자들이 엄청 몰려서 트래픽만 과다하게 나오고 옷은 팔리지 않았다고 –_-

 

 

하민지

하민지 문신 ㄷㄷ 발목에 문신이 있었네요

옆모습도 이쁜 하민지

하민지 검은옷이 잘 어울리네요. 다른 옷도 다 잘어울리지만 검은색이 더 섹시한듯

 

 

 

 

커피숍인가봐요 하민지 같은 여자친구랑 다니면 시선이 너무 집중될듯

 

하민지 스타킹 섹시하네요

 

 

 

 

하민지 섹시 포즈

 

하민지 다리가 정말 이쁘죠. 키167이라고는 절대 보이지 않습니다. 저 다리가 어딜 봐서 167 다리인가요 ㄷㄷㄷㄷㄷ

 

 

 

 

 

 

 

하민지 검스

하민지 비키니

 

 

 

 

 

 

 

 

 

 

 

 

 

 

 

 

 

 

 

 

 

 

 

하민지 슈퍼나가는 복장인데도 우월한 몸매 비율로 일상이 화보

하민지는 피부도 하얗고 얼굴도 주먹만하고, 그런데 이목구비가 굉장히 또렷해서 얼굴이 더 작아 보입니다. 거기다 기럭지는 시원시원 몸매빵빵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성격도 좋을것같은데 실제로 겪어보지 않았으니 ㅎㅎ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