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수지 도자기녀 수지 피부관리비결 물광피부



수지 도자기녀 1위로 올라섰네요. 수지 피부 좋은거야 유명하죠~ 

수지는 특히나 거의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풀메이크업일때와 비교해서 굴욕으로 비춰지지 않는 연예인중 한명인데요 그런 피부를 가진 수지 도자기녀로 등극했네요^^

수지 도자기녀로 등극한 이유는, 

화장품 회사가 지난 2주일간 강남역 거리에서 20대 여성 59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는데요. 설문조사 항목이 ‘당신이 생각하는 걸그룹 최고 도자기녀는?’이라는 내용의 설문조사였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에서 1위에 수지(289명)가 꼽히면서 수지 도자기녀라는 말이 나오게 된 것인데요. 그럼 도자기녀 2위는 누구일까요?

2위는 바로 카라 멤버 구하라(151명)입니다. 그리고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145명)이 3위를 차지했는데요. 아무래도 피부가 좋은건 나이가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타고나는게 가장 중요하죠. 수지 도자기녀 설문조사를 진행했던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는 “수지의 피부는 나이대에 맞는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며 “20대 여성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것은 수지의 매끄러워 보이는 피부다”고 밝혔습니다.

 

수지는 도자기녀 이외에도 별별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걸그룹 미모 순위 1위 뿐만 아니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한 학습 사이트에서 조사한 '학창시절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 것 같은 여자 스타' 선사녀 1위에 오르는 등.. 수지는 다방면에서 인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수지가 대세녀로 불릴만 하네요.

 

그리고 수지는 현재 MBC 월화 드라마 '구가의 서'에도 출연하면서 연기력도 어느정도는 인정받고있는데요. 마성의 무예교관, 안아주고 싶은 검객소녀 담여울 역을 맡아 최강치 역을 맡은 상대배우 이승기와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수지 도자기녀 소식을 듣고나니 수지의 피부비결이 궁금해지는데요

수지만큼 자주 화제가 되는 연예인도 드물것 같네요. 각종 설문조사 1위.. 그리고 티비틀었다 하면 이런저런 CF에 나오며 수지를 못보는 날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지의 피부! 수지는 뽀얀.. 잡티나 모공하나 보이지 않는 애기 피부로 유명한데요.. 이게 나이가 어려서 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요즘 고등학생들 피부보면 화장때문에 –_-;

 

수지 도자기녀

일단 수지 도자기녀 같은 소리 들을려면 가장 중요한건 역시 유전자 –_- 타고나는게 무조건 갑입니다. 하지만 이건 우리가 어쩔수가 없죠.

그럼 수지가 하는 방법을 하나씩 따라해볼까요

 

수지 도자기녀

수지 피부비결은 예전에 방송에서 한번 자신의 피부비결을 밝힌적이 있었습니다. 일단 간단한건데요. 수지는 세안을 하고나면 바로 닦지 않고, 물기를 손으로 톡톡톡 두들겨서 흡수시킨다고 합니다.

수지 처럼 세안후에 피부를 두들겨 주는 방법은 보습을 위해 여성분들이 꽤 많이 하시는 방법인데요. 수건으로 바로 닦아버리거나, 그냥 말라버리면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다고 하니.

수지처럼 톡톡 두들겨서 흡수시켜보세요

 

그리고 수지 피부비결 2번째.. 수지 피부비결은 딴거 없더라구요.. 굉장히 기본적인거 몇가지를 잘 지킨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지는 일단 기초제품을 꼼꼼히 바르는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굉장히 습한 여름을 제외하고는 봄, 가을, 겨울에는 스킨 로션뿐만 아니라 에센스와 수분크림.. 그리고 피부상태에 따라서 여러가지 수분케어를잘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초제품으로 잘 관리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하거나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면 피부에 손상도 있고 효과가 덜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네 그리고 일단 어린것도 크게 한몫 ㅋㅋㅋ

 

그리고 겟잇뷰티에 나와서 수지는 "4분 동안 클렌징 오일로, 2분 동안 폼클렌징으로 마사지한 뒤, 4분 동안 깨끗한 물로 씻어낸다"며 무려 10분 동안 세안하는 '424 세안법'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역시 이쁜 피부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군요 ;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수지가 어떻게 보면 연예인 치고는 조금 평범해 보일수도 있는 얼굴인데 그래서 그런지 더 질리지 않고 오래 가는거 같습니다. 보면 볼수록 더 이뻐보이는 볼매라고나 할까요?

그래도 수지를 실제로 보면 엄청 이쁘겠죠?^^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머리카락을 휘날리는 수지 ㅋㅋㅋ 저렇게 메이크업을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저정도 미모라는... 아마 노메이크업으로 따지면 수지가 연예인들 중에서도 손꼽히는 미모가 아닐까요?

김태희만 해도 지금 나이때문에 화장 지우면 .. 보기 힘들거같아요(물론 티비에서 보여지는 미모 대비..)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방안에 있어도 그냥 이쁜 수지^^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그리고 수지는 대학생 이상형 1위로 뽑히기도 했는데요. 잘 웃는 얼굴 그리고 긴 생머리 하얀 피부 이쁜 이목구비. 남자들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외모인것 같습니다.

남성 응답자는 ‘청순한 수지(31%, 177명)’를, 여성 응답자는 ‘다정다감한 송중기(44%, 223명)’를 ‘대학가면 만날 줄 알았던 여자후배, 남자선배’ 각각 1위로 선정했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실상 대학을 가면.....

사복입은 고등학생 같다는 ㅋㅋ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와 이렇게 보니까 정말 피부 갑이죠? 수지랑 사진찍을때 다른 여자들이 옆에 서기 싫을것 같습니다.

 

수지 도자기녀 / 수지 피부관리 비결

 

 

피부 정말 좋긴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