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윤성기 달팽이 배두훈 지금이순간 동영상 듣기 보이스코리아2 훈남




윤성기 달팽이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아이리쉬 풍으로 편곡을 한 윤성기 달팽이. 색소폰 연주와 기존에 우리가 듣던 달팽이와는 다른 느낌의 감동을 주었습니다. 윤성기는 훈남답게 여성팬들의 응원이 돋보였는데요.

 

윤성기 달팽이 / 배두훈 지금이순간

24일 보이스코리아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참가자들은 '나만의 1%로 승부를 가려라'라는 미션을 받고 자신들이 가진 매력과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곡을 택했습니다. 그동안 힘겹게 한걸음씩 걸어온 참가자들.. 마지막 파이널. 즉 결승을 이제 눈 앞인데요.

여기서 한번만 더 이기면 결승무대로 갈 수 있는 만큼 참가자들의 노래는 더욱 열띤 느낌이었습니다. 중요한 무대인 만큼, 각 팀의 코치들은 참가자들의 매력과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곡을 제안했고, 윤성기는 패닉의 '달팽이'를 선곡하게 됐습니다.

 

윤성기 달팽이 / 배두훈 지금이순간

윤성기는 남자다운 목소리에 특히 여성들에게 어필하기 좋은 외모와 음색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투표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적지않은 팬을 가지게된 윤성기는 지난주 좋지못한 컨디션으로 아쉬운 무대를 보여줘여만 했기 때문에  이번 세미파이널이 윤성기에게는 더욱 절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패닉이 불렀던 달팽이와는 많이 다른, 원곡 느낌을 확실히 지우고 윤성기의 매력을 담은편곡을 해서, 그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아이리쉬풍 달팽이로 재해석했는데요.

 

윤성기 달팽이 / 배두훈 지금이순간

편안하게 힘을 빼고 노랫말을 던지듯 담백하게 노래를 부르다가 윤성기는 미리 준비해 둔 색소폰을 들고 무대 중앙으로 나와 연주를 시작하면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그의 숨은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그동안 윤성기 하면 통기타만 떠올렸었는데 예상 외의 색소폰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며 곡의 매력을 한껏 더했습니다.

 

윤성기 달팽이 / 배두훈 지금이순간

신승훈 코치는 '신의 한 수'를 둘 수 밖에 없었다고 밝히면서

“결승을 앞둔 두 사람에게 가장 잘 하는 곳을 주려다보니, 결승곡을 줘 버린 것 같다. '바보코치'라는 소리를 듣는 한이 있더라도 두 사람이 다 잘 할 수 있는 노래를 부르게 하고 싶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윤성기 달팽이 / 배두훈 지금이순간

송푸름 탈락 : “이 프로그램은 내게 많은 선물을 줬다.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내 노래를 들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신유미 탈락 : “27살이라는 아이에 생각하게 어려운 꿈이나 도전 내 삶에 대해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너무 기쁜 무대였다. 앞으로 뮤지션 신유미로서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

김현지 탈락 “ “이 프로그램은 내게 힐링이다. 유다은이 우승하길 바란다”

배두훈 탈락 : “해군 장병들, 좋은 곡을 선곡해주시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신승훈 코치님께 감사드린다. ‘보이스코리아2’ 사랑한다”

그리고 '바다의 정우성'이라고 불리며 여심을 사로잡아왔던 배두훈은 지금 이순간, 뮤지컬의 노래를 멋지게 불렀는데요. 배두훈 지금이순간 무대는 그동안 배두훈이 보여줬던 매력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며, 드라마틱하게 노래를 소화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배두훈 지금이순간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OST로 유명한 조승우의 '지금 이 순간' 입니다.

신승훈은 배두훈에게 지금이순간을 선곡해주면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배두훈은 연기도 되잖냐. 나는 네 몸 전체가 그냥 악기라고 생각한다"며 배두훈이 이 노래를 충분히 소화해낼 수 있다며 그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주기도 했습니다.

배두훈은 과연 뮤지컬 배우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강렬하고 아름다운 표정 연기, 상황에 따라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킬 수 있는 팔색조 같은 보컬톤으로 '지킬 앤 하이드'의 감동적인 순간을 완벽히 재현해냈습니다.

윤성기가 부른 '달팽이'는 

시청자 문자투표(50%)와 코치들의 점수(50%)를 합산

'바다의 정우성' 배두훈을 제치고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이시몬과 이예준 유다인과 윤성기가 우승을 놓고 파이널 경연을 벌이게 됐습니다.

윤성기 달팽이 입니다. 즐감하세요. 

그 아래 김범수가 부른 달팽이도 첨부했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배두훈 지금 이순간


김범수 달팽이

달팽이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