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추신수 홈런 동영상 추신수 11호 홈런 작렬 중계 바로보기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이 터졌습니다. 추신수가 요즘 계속 이렇다할 한방을 보여주지 못하고 슬럼프에 빠진 모습이었는데요. 추신수 홈런이 자주 뻥뻥 터져서 하루의 활력소가 되었었는데 한동안 소식을 접하지 못해서 팬으로서 아쉬웠습니다. 추신수 홈런이 반가운 이유는 어제 경기를 보고 추신수가 장기적인 슬럼프에 빠진건 아닐까 하는 걱정을 했기 때문인데요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

어제 추신수는 애리조나와의 원정경기에 나와서 힘을 못쓰고 들어가버렸습니다. 중견수 2번 타자로 선발 출장한 추신수는, 애리조나와의 경기서 4타수 무안타로 전혀 추신수 다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는데요. 현대 타율도 많이 떨어져있고.. FA 시장에서 대박이 날 멋진 성적을 유지해왔던 추신수인데 너무나 아쉽습니다.

추신수가 다시 좌투수에게 큰 약점을 보이고 있는것 같은데요. 저번 피츠버그 원정 4연전에서 16타수 5안타로 다시한번 좋은 모습을 보이나 했던 추신수가 좌투수에게 계속해서 약점을 보이며, 0.278이던 시즌 타율도 0.274로 떨어졌었습니다.. FA를 앞두고 FA 버프라고 불릴 정도로 추신수가 보여줬던 초반의 엄청난 화력에 비하면 현재의 성적은 걱정이 될 정도 입니다.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

추신수가 이렇게 까지 갑자기 슬럼프를 겪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출루율 부문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차지하고, 타자들이 추신수를 견제하기 위해서 포볼과 몸에맞는 볼이 신기할 정도로 많이 나왔던것에 비하면 요즘은 뭔가 지친 모습 입니다.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

하지만 추신수가 우투수를 상대로 아직까지도 괜찮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는 것인데요. 0.332-0.468-0.583(타율-출루율-장타율 순). 우투수 상대로 한 성적은 아주 좋습니다. 그런데 추신수가 좌투수를 상대한 기록을 보면 0.149-0.321-0.184로 현저하게 차이가 나는데요. 

 좌투수에 대한 약점을 극복하기가 쉽진 않겠지만, 다르게 본다면 이것을 극복해낸다면 추신수의 몸값은 훨씬 많이 뛸것입니다.좌투수 약점 때문에 플래툰 기용이 언급될 정도이니 아주 큰 약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좌투수 약점은 향후 FA 시장에서도 악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 드디어 터졌군요. 1회 첫타석에서 바로 터진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 ! 이제 추신수가 다시 살아나려나 봅니다!

추신수 홈런(추신수 11호 홈런)

홈런이 터져서 현재 1회인데 1:0으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추신수 경기 생중계 보실분 [클릭] 유튜브니 안심하고 보세요~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아래는 추신수 11호 동영상 입니다.

[추가 홈런]

글쓰고 있는데 추신수 동료가 투런홈런 한방 더 날렸네요.. -_-

 

 

오늘 상대팀 탈탈 털리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