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수진 로이킴 공식입장 전남자친구 남친 백지훈




박수진 로이킴 열애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박수진 로이킴 열애은 정말 뜬금포 인데요. 갑작스럽게 전해진 두사람의 인연 어떻게 시작된 것일까요?

박수진 로이킴 열애 뉴스가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정말 두사람이 사귀는것일까요? 너무나 갑작스럽게 루머가 터졌고, 그 타이밍이 조금 묘한 구석도 있는데요

노이즈 마케팅은 아니길 빕니다.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2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을 통해서 박수진 로이킴이 만나게됐다고 합니다. 그렇게 만난 두사람은 현재 열애한지 4개월정도 된다고 박수진 로이킴 열애와 관련해 보도를 한 매체가 밝혔는데요. 만약에 두사람이 그때 만나서 4개월을 만났다면, 2월에 라디오에서 만나자마자 바로 열애가 시작됐다는 계산인데 조금 미덥지 않습니다.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로이킴과 정준영이 임시 MC를 맡았던 <정오의 희망곡>에 박수진이 게스트 출연하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박수진 로이킴 열애 뉴스를 보도한 매체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만약 박수진 로이킴 열애가 사실이 된다면 한혜진 기성용 커플과 마찬가지로 8살차이의 남녀가 사랑을 하게 되는것인데요. 요즘 연예계에 한동안 이슈가 되었던 띠동갑 이상의 큰 나이차를 보이는 결혼이후에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녀와 연하남이 마치 유행처럼 보일 수 도 있겠네요 ㅎㅎ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당시 라디오에 출연했을때에 박수진은 “‘슈퍼스타K4’의 모든 방송을 봤다”며 로이킴의 팬이라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당시에는 그냥 게스트로 출연해서 인사치레로 하는 말인줄 알았지만, 그게 그냥 인사가 아니었나 봅니다. ㅎㅎ박수진 로이킴 열애 설은 자세한 내용과 함께 보도되었는데요.

열애설이 터지면 항사 나오게 되는 지인과 가장 가까운 측근ㅋㅋ 여튼 지인의 말에 따르면 박수진 로이킴 두사람은 라디오 이후 두 사람은 빠르게 가까워지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서울 삼성동 인근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로이킴 팬인 여성분들은 이 열애설이 싫은듯한 반응인데요. 뭐가 부족해서 8살이나 많은 여자를 만나냐며 소리지르는 트윗도 보였습니다. ㅎㅎ 만약 박수진 로이킴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두사람만 좋으면 된거죠~

그런데 전남친인지 아직 현남친인지는 모르겠지만 백지훈은 어떻게 된걸까요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박수진 남친으로 알려져있던 백지훈 입니다.

축구선수인데요. 두사람의 관계는 소문이 자자했죠, 사이가 좋은것으로 알려져있던 커플인데 정말 헤어지게 된것일까요? 두사람이 헤어졌다면 유명한 공개커플이었던 두사람의 이별소식이 알려졌을텐데 말이죠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만약에 박수진 백지훈이 헤어진게 사실이라면 무지 아쉽겠네요 박수진은 벌써 30대 나이지만, 굉장히 동안이고 이쁜데다 몸매도 좋은데요. 성격도 좋아보이고, 박수진이 그래서 8살 연하의 로이킴과 열애설이 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과연 열애는 사실일까요?


이쁜 박수진 ㄷㄷㄷ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 공식입장 / 박수진 공식입장

박수진 로이킴 열애 소식이 30대 여성분들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되고있나 봅니다. ㅎㅎ 친구가 재미있다며 자주가는 커뮤니티와 카페 글을 보여줬는데요. 요즘은 나이차이가 꽤 나는 연하남 만나는게 대세가 되고있는것 같다며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기뻐하는 분들이 많아보였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현실을 직시하고 계시는 분도 계셨는데요 ㅋㅋ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라 박수진이라서 그런거라고 ㅋㅋ

그러니까 다른 분들도 김빠지지만 사실이라는 듯 인정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박수진이 이쁘긴 이쁘죠~

박수진은 최근 요가장면이나 헬스장 장면등 의외의 반전매력(?)이라고 볼수있는 탄탄한 몸매로 어필하기 시작했는데요. 클라라가 호피무늬 느낌의 뭔가 공격적인 몸매로 어필을 한다면 박수진은 백조같은 느낌의 이미지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밝은 성격과 귀엽고 이쁜 외모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짧은 동영상이지만 박수진의 매력을 알 수있는것 같습니다.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박수진은 성격도 털털하다고 하는데요. 함께 드라마에 출연헀던 남자배우도 박수진 성격 좋다고 한걸보면 이쁜 외모뿐만 아니라 남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성격까지 가진 흠잡을 곳 없는 여자인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8살 연하의 로이킴과 열애설까지, 이게 사실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본인은 기분이 좋겠네요 ㅎㅎ

박수진의 성격을 알 수있는 발언중 하나는 박수진 오줌 사건인데요. 자신이 필리핀 바다에 노상방뇨..가 아닌 수중방뇨? 해상방뇨? ㅋㅋ 여튼 그런 이야기까지 서슴 없이 할정도로 털털한 성격인것 같습니다.

박수진 로이킴 공식입장 전남자친구 남친 백지훈

박수진 로이킴 열애 사실과 관련해서 아직까지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고 있고, 공식입장이 좀 늦네요. 본인들에게 확인중이라고 대응하고 있는데요(현재 시각 아침9시) 잠시후 점심시간 되기전에 입장이 나오겠지만, 특히 로이킴쪽에서 다른 열애설과 관련해서는 펄쩍뛰며 확실하게 선을 그었던것과 비교해보면 뭔가 있긴 한거같기도 합니다.

박수진 로이킴 공식입장 전남자친구 남친 백지훈

박수진 로이킴 열애와 관련해 네티즌들도 많이 놀란것 같습니다.

- 한혜진과 박수진을 보며 느끼는건 역시 예뻐야해 낄낄 ㅋㅋㅋㅋㅋ

박수진 로이킴 열애 ?? 로이킴도 박수진도 부러운 이 상황!!! 백지훈이란 측면에선 박수진 롤모델로 삼고 싶다능 ㅋㅋㅋㅋㅋ

- 박수진 쩌네 ㅋㅋㅋㅋ백지훈 사귀다 헤어지고 그 후 내내 유노윤호랑 스캔들내다 로이킴이라니..... 이 언니 비법이 뭐야 하고 궁금해봤자 얼굴이겠지.....ㅋㅋㅋㅋㅋㅋ

- 박수진 로이킴 열애.. 근데 박수진이 너무 예쁘고 성격도 좋아서 뭐라고 못하겠다...부럽당..

- 박수진 로이킴이랑 사귀나요? 백지훈은 어쩌고? 그런데 박수진이 더 어려보이네요 ㅎㅎ

- 박한별이랑 김태희가 FA로 풀리나 했더니 오히려 박수진이 품절ㅠㅠ

- 박수진씨 능력 있으시네 친구는 정윤호 남친 (아직 확인은 안 됐지만) 은 로이킴... 뭐.. 예쁘니까 가능한 일이겠지....

- 로이킴 열애설은 뭐 박수진이니까 뭔가 또 열애설이겟구나 하면서 안심?되가는데 진짜면 당황스럽다 안어울려...김로이 허투로 사귀진않아보이는데,.

- 난 개인적으로 박수진이 더 좋지만,, 요즘 8살연하가 대세인가? 나도 풋풋한 스무살 만나야하나?

박수진 로이킴 공식입장 전남자친구 남친 백지훈

박수진 로이킴 공식입장 전남자친구 남친 백지훈

로이킴에 대해서 큰 관심이없던 남자분들도 박수진과의 열애설이 터지고 나서 관심을 가지시는데요. 가장 놀라는 부분이 로이킴의 나이 입니다. 로이킴 살짝 성숙해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93년생이라는 ㄷㄷㄷ 이제 갓 21살이 된 청년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한지 이제 2년됐다는... 이렇게 이쁜 누나랑 사귀게 되니 행복하겠네요~

[추가]

박수진 소속사는 좀 뭔가 나사가 빠졌나 보네요 일간스포츠기사에 소속사 관계자와 이야기 한 내용이 올라왔는데.
"박수진과 로이킴의 열애는 전혀 들어보지 못했다. 관계자들 뿐 아니라 매니저도 몰랐다고 한다"
"현재 본인 확인중이다. 밝혀지는 대로 알려드리겠다"


"축구선수 백지훈과는 결별했나"라는 질문에는 
"소속사 사람들조차 백지훈 선수와 여전히 교제중인 것으로 알고 있었다. 이런 소식이 알려져 황당하다"고 이야기를 했다는데요. 그냥 입을다무는게 자기 회사에 소속되어있는 연예인에게 훨씬 유리했을텐데

전남친이랑 사귀는줄 알았다고 오히려 자기들이 황당하다며 박수진을 이상한애로 만들어버리네요 ㅋㅋ

[추가2]

로이킴쪽에서 공식입장이 먼저 나왔습니다.

로이킴 앨범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CJ E&M 측은 27일 정오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로이킴과 박수진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다”

라고 밝혔네요 

출연 프로그램

드라마

주연

2007년 MBC every 와인 따는 악마씨 : 안천사 역

2008년 OCN 유혹의 기술 : 희진 역

2010년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 은혜인 역

출연

2008년 MBC 수목드라마 우리들의 해피엔딩 : 현지 역

2009년 MBC 특별기획 대하드라마 선덕여왕 : 어린 마야부인 역

2009년 SBS 주말극장 천만번 사랑해 : 오난정 역

2011년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 정단비 역

2011년 KBS 2TV KBS 드라마 스페셜 큐피드 팩토리 : 시윤 역

2012년 KBS 2TV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 송수진 역

2012년 MBN 금요드라마 수목장 : 지효 역

2013년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 차도휘 역

2013년 KBS 2TV 수목드라마 칼과 꽃 : 모설 역

진행

테이스티 로드 : 2010.10.10 ~ 2010.12.26

테이스티 로드 2 : 2011.4.20 ~ 2011.8.31

테이스티 로드 3 : 2012.2.4 ~ 2012.11.3

2013 테이스티로드 : 2013.1.12 ~

영화

주연

2012년 수목장

출연

2009년 펜트하우스 코끼리 : 지나 역

2012년 슈퍼스타 : 수진 역

기타 활동

앨범 활동

정규 앨범

2002년 그룹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

2003년 그룹 슈가 2집 앨범 Shine

2005년 그룹 슈가 3집 앨범 Sweet lips

싱글 앨범

2004년 그룹 슈가 싱글 앨범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