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SNL코리아 명장면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욕배틀 김슬기 할미넴 / snl 미생 면접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지금까지 본 snl 중에 손꼽힐 정도로 재미있네요 진짜 웃깁니다. ㅋㅋㅋ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는 말빨이 딸려서 손해보고 사는 분들을 위해 설립된 회사 입니다.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우동을 시켜먹었는데 왠 머리카락이 하나 떨어져있군요 이런 경우 그냥 건지고 먹는 사람들이 더 많지만, 비위가 약하거나 좀 까다로운 분들은 불러서 한소리를 하거나 음식 교환

정말 기분나쁠 경우엔 환불을 요청하기도 하는데요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민교는 그게 왜 들어가있을까~? ㅋㅋㅋㅋ

 

손님 머리카락 아닐까요? 빼고 드시면 되겠다고 살살 넘어가려고 합니다. 이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ㅋㅋㅋㅋㅋ 김구라에게 전화거시면 시원하게 욕도 해주고 음식이 새로 나올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하시죠?

 

말싸움때문에 곤혹스러웠던 분들.. 이제 그런 경험에서 해방시켜 드립니다.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대표전화 15xx-1818 ㅋㅋ

화가난 고객은 김구라에게 전화를 걸어서 영상통화로 민교와 연결시켜 줍니다.

대가리털만 털이냐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김구라 김슬기 욕배틀, 김구라 할미넴 욕배틀도 볼만합니다. ㅋㅋ

대사 다 말하면 재미없으니까 이쯤~ ㅋㅋ

아래 snl 김구라 말싸움 대행서비스 동영상 입니다. 잼나게 보시구요

그 아래 snl 미생 쭉 이어 갑니다.~

[저작권 문제로 동영상 삭제]


미생은 완성도 높은 웹툰중 하나인데요. 특히 직장인들에게 큰 공감을 얻어 사랑을받고, 단행본으로 나와서 꽤 많이 팔린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오늘 snl코리아에서 미생 패러디도 했네요

 

장그래 ㅋㅋㅋㅋ 오늘 정직원이 되어서 김구라와 대화하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회사에 들어온 장그래 이런 훌륭한 회사에 정직원이 되어서 너무나

행복해 하는데요

 

그때 한 사원이 결제를 받으러 왔습니다.

그런데 가족같은 회사 분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 김구라는

자기말을 잘라먹은 사원때문에 화가 나는데요 ㅋㅋㅋ

 

결제판으로 머리 떄리고 결제판 다 찢어버리면서 풀로 붙여서 다시 가져오라고 ㅋㅋㅋ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더 심한일들이 일어나는데요 ㅋㅋㅋ

동영상으로 확인하시죠 ㅋㅋㅋ

[저작권 문제로 동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