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경기중계 / LA다저스 3차전 중계 류현진 선발 웨인라이트



류현진 경기중계 LA다저스 3차전 오늘 정말 긴장되네요…  드디어 시작되는 NLCS 류현진 선발등판

오늘 류현진 3차전 지금까지 했던 류현진 경기중계 중 가장 긴장이 많이 되는 경기인것 같습니다. 4년 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LA 다저스가 위기에 처했기 때문인데요.. 1차전 2차전 .. 커쇼가 등판한 경기가지 져버린 상태에서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은 너무나 막강한 상대인 상대팀의 에이스 웨인라이트와 맞붙게 됩니다.

다저스는 오늘 류현진 3차전 경기에 대해 거는 기대가 남다릅니다 지난 주말 세인트루이스와 벌인 두번의 경기에서 내셔널리그챔피언십시리즈(NLCS) 1차전과 2차전 경기 모두 내줘버렸기 때문에 오늘 진다면 LA다저스는 꿈을 접어야 할지도 모르게 됩니다..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 / 류현진 선발

정규시즌 내내  그 어느 원투펀치보다도 강력했던 클레이튼 커쇼와 잭 그레인키 카드가 어이없게도 세인트루이스가 에이스카드를 꺼내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패배를 해버린 충격의 여파가 굉장히 크고, 남은 경기를 어떻게 이겨내야할지 큰 고민거리를 안게 되었습니다.

LA다저스 3차전을 앞둔 LA다저스가 NLCS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 2차전에서 커쇼와 그레인키가 못한것이 절대 아닙니다. 두 경기에서 LA 다저스는 커쇼와 그레인키의 평균자책점은 1.33 밖에 되지 않는데요. 문제는 LA다저스 타선이었습니다. 마치 다른팀이 커쇼를 상대하듯 점수를 거의 내지 못하면서 세인트루이스의 평균자책점이 0.82가 될정도로 점수를 거의 내지 못한것이 패배 요인인데요.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

팀 타율또한 다저스(0.184)가 세인트루이스(0.134) 보다 높지만 결정력이 패배의 주된 요인이었습니다. 게임당 평균득점이 절반이었고, 중심타자들의 부진과 부상또한 큰 악재로 다가오고 있어 현재 류현진 챔피언십시리즈 경기를 앞두고 있는 LA다저스의 분위기가 그 어느때보다 좋지 않습니다.

오늘 류현진 챔피언십시리즈 경기,, 류현진 3차전 경기가 가장 염려스러운 것중 하나가, 다저스 타선에서 저래 뺴 놓을 수 없는 강타자인 유격수 헨리 라미레즈는 NLCS 1차전에서 상대팀 투수 조 켈리의 공에 맞아 부상을 당했기 때문인데요. 현재 라미레즈의 상태가 좋지 않아 오늘 류현진 3차전 경기에 출전하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LA다저스 3차전이 더욱 긴장되고 팀으로서도 많은 부담을 안고 뛰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

라미레즈는 LA다저스 3차전에 꼭 출전하고 싶다며 미국현지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갈비뼈에 이상이 있어도 통증만 제거할 수 있다면 경기에 나서겠다"며 전의를 불태우고 있기는 하지만, 통증이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기량을 확실하게 발휘하기 힘들기 때문에 지금까지 해줬던 라미레즈의 자리를 채우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오늘 LA다저스 3차전 출전하는 부상에서 복귀한 안드레 이디어가 선발멤버로 류현진 3차전 , 류현진 경기를 함께 이끌어줄 예정이지만, 이디어 역시 시원찮은데요. 거기다가 터져줘야할 푸이그마저도 챔피언십시리즈 올라오고 나서부터 갑자기 타선이 침묵을 지키고 있는 중이라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가 더욱 염려스럽습니다.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

이 때문에 오늘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3차전에서 류현진이 실점없이 막아줘야할 의무가 너무나도 막중합니다. 류현진이 열의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오늘 LA다저스 3차전 경기, 웨인라이트와의 대결 1회전에서는 절대 점수를 내주지 않을것이라는 발언을 했고, 이닝수를 줄이더라도 전력투구를 해서 점수를 절대 내주지 않겠다고 강한 의지를 표했습니다.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3차전 경기에 다저스의 미래가 걸려있다고 봐야 합니다. 점수 2점만 내줘버려도 매우 힘들것 같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그 이유는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 상대가 세인트루이스의 막강 에이스인.. 세인트 루이스의 커쇼라고 할 수 있는 아담 웨인라이트 이기 때문인데요. 웨인라이트는 올 시즌 19승 9패라는 대단한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희망적인것이 웨인라이트의 평균자책점이 2.94로 다승왕의 기록치고는 조금 높은 편인데요. 물론 류현진이 현재 3.00으로 류현진보다 약간 높긴 하지만 LA다저스가 공략이 불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류현진이 잘만 막아준다면 기대를 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

물론 LA다저스 3차전 류현진 경기 상대인 웨인라이트가 포스트시즌 통산 4승(무패) 4세이브 평균자책점 2.03의 성적을 기록 중일 정도로 가을야구에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합니다. 

그리고 웨인라이트의 장점은 경험을 꼽을 수 있는데요.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에서 가장 걱정인게 류현진이 이렇게 큰 부담감을 가지고 큰 경기에 나서는것이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되고 경험미숙으로 멘탈이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인데, 웨엔라이트는 2006년 세인트루이스가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할 당시 신인이었음에도 팀의 마무리로 활약한 경험이 있고,  2009년 다저스와 맞붙었던 NLDS에서 8이닝 1실점으로 호투한 경험이 있어 이런 위기상황에서 벌어지는 류현진 3차전이 불리한점이 있긴 합니다.

 


류현진 3차전 경기 상대인 아담 웨인라이트

그리고 매팅리 감독또한 긴장을 아주 많이하고 있어서, 인터뷰에서 류현진이 지난 경기처럼 던지면 즉각 교체할것이라고 밝혔을 정도로 절박한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LA다저스 팬들과 언론들 또한 현재 류현진에게 거는 기대가 매우 큽니다.

세인트루이스의 조켈리와 마이클와카가 NLCS 1차전 2차전에서 LA다저스의 최강 원투펀치인 커쇼와 그레인키를 막아줬던것 처럼 오늘 류현진이 상대팀 에이스 웨인라이트를 막아줘서 발판을 마련해야 월드시리즈에 나갈수 있다며 절박한 기도문같이 들리는 기사가 나올정도니까요

 


LA다저스 3차전 /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

하지만 이런 불리하고 어려운 조건을 딛고 일어서야 영웅이죠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 류현진 3차전은 LA다저스 팬들과 미국의 야구팬들에게 이름을 각인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 입니다.

오늘 LA다저스 선발 라인업은…

테이블세터는 여전히 칼 크로포드(좌익수)-마크 엘리스(2루수). 클린업트리오는 핸리 라미레스(유격수)-아드리안 곤살레스(1루수)-안드레 이디어(중견수). 하위타선은 야시엘 푸이그(우익수)-후안 우리베(3루수)-A.J. 엘리스(포수)-류현진(투수) 입니다.

류현진 경기중계를 보실분은 다음 동영상 [클릭] 여기나 다음팟플레이어 등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