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니안 어머니 / 은지원 어머니 / 스타들의 엄마



토니안 어머니 이야기가 화제네요. 

가수 토니안 엄마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혀지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토니안 실제로 보니까 아담하던데 토니안 어머니가 미코 출신이었군요 ㄷㄷㄷ 아빠가 작으신가 봅니다.

토니안 엄마가 갑자기 화제가 된것은 최근 진행된 QTV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 녹화에서는 '직접 만드는 드라마'를 주제로 멤버들이 직접 자신의 가족에 대해 털어높은 이야기가 전파를 타면서 알려지게 된 이야기 입니다.




이날 토니안은 발연기를 만들어내는 자신의 부족한 연기력을 자책하며 "어머니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대체 나는 어머니께 뭐를 물려받은 거지"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그러자 멤버들은 항상 거울을 보며 외모를 꾸미는 토니안의 모습을 지적하며 "너의 외모 지상주위가 그렇게 시작된 것 같다"고 폭로하면서 웃음을 줬습니다 ㅋㅋ 토니안이 거울을 많이 보나보군요.

하지만 이렇게 이쁘고 어린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

 

토니안 엄마 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의 이야기도 이어졌습니다 문희준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키스신을 찍은 원로배우 이향 선생이 친 외할아버지며, 음악을 하는 아버지와 연극배우 출신의 어머니까지 3대째 스타의 피를 물려받았다"고 이야기 했고,

은지원 역시 어머니가 1970년대 활동한 릴리 시스터즈 출신임을 말했고, 데니안도 아버지는 MBC 1기 공채 탤런트 출신, 어머니는 모델 출신이라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은지원 엄마와 이모라고 하네요. 어느쪽이 은지원 어머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원래 은지원은 젝스키스 시절 때만해도 전혀 모르고 있다가 한 카메라 감독이 알려줘서 알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