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근혜 꽈당 동영상 / 박근혜 대통령 길바닥에 넘어지는 장면



박근혜 꽈당 이라는 실시간 검색어가 종일 화제였습니다. 

현재 박근혜 대통령은 영국에 순방중입니다. 각국 정상들은 만나 우리나라와의 관계를 돈독하게 하는 등 대외적인 업무를 보러 나갔는데요.

영국 런던의 마지막 만찬 자리에 참석한 박근혜 대통령이 차에서 내리며 넘어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는 박근혜 꽈당 이라는 단어로 이슈가 되었네요

박근혜 대통령은 6일 오후 로저 기퍼드 런던시장이 주최한 길드홀 만찬에 참석하기 위해 차량에서 내리던 중 한복에 발이 걸렸다고 하네요. 동영상으로 봤을때 제대로 보이지 않아 미끄러진줄 알았습니다.




박근혜 꽈당 동영상 보니 위험할뻔 했네요

 

차에서 내리는 박근혜 대통령 차 엄청 크네요 ~ 멋있습니다

내리는 도중에 길에 철퍼덕! 하고 넘어졌습니다.

길 위는 비 때문에 젖은 상태였다고 하네요. 청와대는 박 대통령이 넘어졌지만 다친 곳은 없다고 전했는데요. 깜짝 놀란 기퍼드 시장이 달려오자 박근혜 대통령은 “드라마틱한 입장(dramatic entry)”이라고 여유있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대선이 끝난지 한참이 된 아직도 여러가지 논란의 도마위에 올라있는 박근혜 대통령.. 국민의 절반 이상이 뽑아준 대통령이니 만큼

임기내에 좋은일을 많이 해줬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큰 실망을 했던 L과는 다르게

이왕 대통령자리에 올랐으니 역사의식과 사명감을 가지고 멸사봉공의 정신으로

나라를 위해 일해주길 바랍니다.


아래는 박근혜 꽈당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