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괴생명체 동영상 / 세계의 괴생명체들 사진 모음



베트남 괴생명체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만약 미국이나 일본이라면 이거 영화 촬영용으로 만든거 아닐까? 라고 생각했겠지만 베트남 괴생명체 동영상을 보니 이거 장난은 아닌거같기도 하고..

베트남에서 이렇게 리얼하게 만들었을까 싶기도 합니다.

베트남 괴생명체 동영상이 올라온것은 지난 13년 11월 7일 입니다. 

유튜브에 처음 올라오게 되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베트남 괴물'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동영상 한편은 수만명이 보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베트남 괴생명체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공개된 베트남 괴생명체 영상 속에는 도무지 무엇인지 알 수 없는 괴생명체가 한마리 있습니다. 한마리라고 하기 이상할정도로 너무나 거대하네요 ㅋㅋ 베트남 괴생명체는 마치 고래 같기도 하고.. 고래라고 하기에는 뭔가 피부 질감이나 이런게 아닌듯 한데요.

얼굴은 오징어같은 모습입니다.(못생겨서 오징어가 아니고 진짜로 오징어요 ㅋㅋ) 주변에 모여든 사람들과 비교해 보면 괴생명체의 크기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아저씨가 올라와서 베트남 괴생명체 들어올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쟤는 도대체 어디로 실려갔을까요? 베트남 정부로 가서 해부되었을까요? ㄷㄷ

 

베트남 괴생명체의 엄청난 크기.. 영화속에서 보던 아나콘다보다도 훨씬 큽니다.

흐아 혹시 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ㅋㅋ

베트남 드래곤!

 

베트남 괴생명체

 

베트남 괴생명체

베트남 괴생명체 이빨입니다 흐아 무섭다 ㄷㄷㄷ 이거 고래는 아닌거같죠?

고래는 확실히 아닌게 땅속에서 발견된 것이라고 합니다.

심해도 아닌 땅속!

베트남 괴생명체의 정체는 여전히 오리무중 입니다

 

베트넴 괴생명체에 관련된 게시글에 따르면 이 괴생물체는 화석 상태도 아니고 말랑말랑한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어으..저게 말랑말랑 하다면 더 징그러울듯… 게다가 어마어마한 크기의 이 생물체가 땅속에 묻혀 있었다는 것은 보는 이들을 모두 경악케 하기 충분했습니다.

 

도대체 이놈은 어떻게 발견한 것일까요?

아래는 베트남 괴생명체 동영상 이구요 다른 괴생명체 뭐가있나 한번 볼게요

 

 



칠레 괴생명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좀 아닌듯 해요 ㅋㅋㅋ 주인공은 북미에서 빈번하게 목격담이 유포되는 ‘모스맨’이라고 합니다. 영상이 나온 곳은 칠레 수도 산티아고의 부스타만테공원 상공인데요. 훨훨 날아가네요 ㅋㅋ 날개가 너무 무거워보이는데 –_-;

북미 지역에서는 모스맨 목격담이 수십년째 이어지고 있는데요

1960년대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저 이상하게 생긴 모스맨에 대한 목격담이 나왔고, 최근에는 2006년에도 미국의 한 숲속에서 모스맨을 봤다는 증언이 나오면서 현지에서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 제작되기도 했스비다.

도대체 뭔지 모를 괴생명체..

해외 괴생명체 모음

이쁘기도 하고 더럽기도 하고 –_-;; 왠지 나방가루처럼 엄청 날릴듯

해외 괴생명체 모음

해외 괴생명체 모음

미국인 존 스톤맨(57) 이라는 사람이 찍었다는 빅풋 사진… 이놈의 빅풋은 사진만 찍히네요 ㅋㅋ

존은 "여자친구와 지역축제에 참석했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숲에서 무엇인가 움직이는 것을 보고 카메라를 들었다"며 "두 발로 걸어다니는 이 괴생명체는 내가 2주 전 찍었던 검은 곰과 비교했을 때 훨씬 크다"며 "몸길이는 2m가 넘었고, 마치 사람과 같이 서 있었다"고 증언(?) 했습니다.

괴생명체는 다 구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