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한도전 멤버 관상 / 유재석 입 하하 와잠 정형돈 돼지상 박명수



무한도전 멤버 관상  재미있네요 ㅎㅎ 

이런거 보면 관상쟁이들 참 돈벌기 쉬운거 같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관상이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뭔가 느낌이 수능 끝난후에 정답지 보고 해설하는 느낌이네요. ㅋㅋ

무한도전 멤버 관상이 발표된 11월 9일 방송 분, MBC '무한도전'에서 관상전문가가 멤버들의 관상을 봤는데요. 뭔놈의 관상전문가란 인간들은 성공할 사람을 예측하지는 않고 성공한사람 얼굴 가지고 대단한 내용인양 이야기를 하네요 ㅎㅎ

저도 관상전문가나 해볼까 합니다.




여튼 무한도전 멤버 관상에 대해서 궁금하실테니 포스팅 해봅니다


아래 손가락을 누르시면

관상이 좋아지고, 크리스마스가 오기전에

남친 혹은 여친이 생깁니다.


위대하신 관상전문가 님께서는 유재석 관상에 대해서 평가 하시기를~~~

유재석은 코랑 돌출입으로 살아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유재석처럼 입이 튀어나온 사람들이 말재주가 좋다고 하네요… 입이 너무 튀어나와 컴플렉스가 사람하고 이야기를 잘 못하는 내 후배는 어쩌란 말인가 ㅜㅜ 그리고 유재석 관상이 눈치가 빨라서 잘 재고 잘 따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물을 담당하는 코가 좋다며 재물을 모을 수 있는 코다라고 평가를 내리셨습니다.


유재석 관상

그리고 유재석 관상에 대해서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가라사데 유재석은 적극적이고 추진력 있는 돌출된 입과 내실있는 코, 두눈의 선 아래 위치한 우두머리 귀상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박명수 관상 ! 박명수 관상에 대해서는 박명수의 귀가 까져 있는걸 보면, 박명수가 어린시절 고생을 했겠지만, 동분서주 부와 귀를 탐하는 욕심 과다상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박명수 관상

욕심과다상이라니.. 역시 연예인이라 겉으로 알려진것만 보고 평가를 하는건 아닌지~ 박명수는 치킨집 할때도 알바 등록금도 빌려주고 좋은일 많이하고 실제로는 정도 많고 여린 사람으로 알려져 있건만!

그럼 관상쟁이 이야기 계속 한번 들어볼까요? 정준하 관상에 대해서는 정준하는 전형적인 곰상이라고 합니다. 정준하가 성공에 대한 야망과 꿈이 있는데, 독선적이기도 하지만 재물운이 있다며 다만 눈치가 없고, 심성이 나쁘지는 않은 상이고, 정준하는 여러 분야를 섭렵할 전형적인 곰상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자 그리고 요즘 지디와 함께 잘나가는 정형돈 관상 한번 볼까요~~


정형돈 관상

정형돈 관상은 기가 눌려있는 돼지상이라고 하네요 ㅎㅎ 콧구멍이 가려있어 내실있는 스타일이라고 풀이를 했습니다. 정형돈이 남에게 베풀면 더 잘 풀릴 수 있다고 말하는데요 말년에 후배들이 따르고 리더십이 있다고 정형돈에 대해선 그냥 흐리뭉텅하게.. 풀이했네요

노홍철은 모자라보이지만 치밀하고 주도면밀한 상이라고 풀이를 했습니다. 노홍철 관상을 보니 노호얼은 머리가 뛰어나고 눈치가 빠르며 일에 막힘이 없다며, 속을 알 수 없는 경향이 있으며, 입이 커 꿈과 야망이 크고 목표의식이 뚜렷한 관상이라고 하네요. 사이비 교주가 될만한 상이기도 하다라고 풀이를 하니 노홍철은 "진지하게 생각해본적 있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존재감 없는 길 관상 … 길이 있었군요 ㅋㅋ "길은 인상이 강한 편이다. 내면적인 자존심이 강하고 하고 싶은건 반드시 해야하는 스타일이다. 리더가 되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여자에 대한 욕구가 과다하다"고 평가했습니다

길이 대머리라서 그렇게 본건가 –_-;


하하 관상

그리고 하하 관상 하하의 관상에 대해서는 하하의  와잠이 발달해 정력적이라고 풀이를 했네요. 타고난 복이 있고, 순발력은 있지만 자기개선의 노력이 없다며 연구하고 분석하기 보다 즉흥적으로 하는게 많다. 쥐상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무한도전 관상 패러디 포스터 입니다. ㅎㅎ 한번 보세요

무한도전 관상

무한도전 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