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니안 검찰조사 / 이수근 활동중단 / 탁재훈 관심도없음




토니안 불법도박 연예인 충격이네요

토니안 이수근 그런 이미가 아니었는데 충격이 좀 큽니다.

그렇게 안보이던 사람이 사고를 치며 더 커보이는거 같습니다. 검색어에 탁재훈은 거의 안보이는걸 보니 탁재훈은 이런 일 저질러도 사람들이 별로 놀라질 않네요

이수근은 아픈 아내와 아들을 책임지는 가장이고, 토니안은 그동안 사업도 잘하고 이미지가 좋았는데..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겉으로 보이는건

그냥 연기같은.. 이미지 관리용인듯


혜리랑 둘이 잠깐 사귀다 서둘러 헤어지더니 

토니쪽에서 도박 관련해 걸린 정보를 미리 알고나서

혜리를 위해 대외적으로 정리한게 아닌가 싶네요

실제론 둘이 사귀겠죠 뭐

 

그리고 토니안은 자신이 대표로 있던, 요식업체 ‘스쿨스토어’ 대표직도

현재 사임한 상태라고 하네요

 

김용만 한방에 가는고 못봤나;;

 

에휴 이수근 활동중단..

이수근 불법도박 / 이수근 활동중단

이수근이 실망인게 아내가 그렇게 아프고, 둘째가 뇌성마비인데... ㅉㅉ


도박 관련된 처벌도 강화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