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인 흑인찬양녀 사진 모음 / 화성인 바이러스 흑인녀



흑인찬양녀가 '화성인 바이러스' 역대 최고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화성인 흑인찬양녀 화성인 요즘 영 이슈 하나 못잡고 있더니 오늘 재미있는 사람이 하나 나왔나 보군요 ㅋㅋ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워낙 많다 보니 요즘에는 화성인 바이러스 같은 프로그램이 예전만큼 인기를 얻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흑인찬양녀 같이 이런 특이한 사람 나옴 한번씩 볼만 하죠..

화성인 흑인찬양녀 그녀는 과연 어떤 사람일까요?

11월12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출연한 한 특이한 여성 이야기.




흑인의 얼굴, 피부색, 몸매까지 흑인을 열렬히 찬양하는 흑인찬양녀가 등장!!


흑인찬양녀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스튜디오 중앙으로 나가서 흑인찬양녀는 소울 댄스에 시동을 걸면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기 시작했습니다. MC 김성주, 이경규, 김구라가 지켜보는 가운데 온몸을 휘감은 웨이브를 선보이며 단순히 흑인비주얼이 아닌 몸놀림까지 흑인 삘 충만함을 보여줬습니다.

비욘세 엉덩이를 지닌 흑인찬양녀의 하체 사이즈는 38인치. 실제 비욘세의 엉덩이 사이즈인 39인치와 막상막하의 몸매. .. 실제로 매력있는 몸매였습니다

그리고 화성인 흑인찬양녀는 몸매관리에도 열심히었는데요. 그녀는 허벅지와 엉덩이를 관리하는 하체 운동법을 직접 선보여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글래머스한 스타일이 좋다. 가슴과 엉덩이가 있고 허리는 얇은 스타일이 청바지를 입어도 예쁘다”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몸매에 과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에 MC 김구라는 “대단하다. 빵 아닌 밥 먹고 저 정도면 대단한 거다”라고 말했고, MC 이경규는 “꿀벅지를 넘어선 꿀통”이라고 치켜세우면서 흑인찬양녀를 찬양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화성인 흑인찬양녀는 “(허벅지가) 딱딱하냐? 물렁물렁하냐?”는 MC 이경규의 질문에 “한번 만져보실래요?”라고 되물어 이경규를 당황하게 했는데요 은근히 좋아하는 얼굴 ㅋㅋㅋㅋ 흑인찬양녀는 이어 바닥에 엎드려 바닥청소운동 댄스까지 ㅋㅋㅋㅋ

흑인찬양녀 댄스를 감상한 이경규는 "'화성인 바이러스' 200회 해오는 동안 가장 보람찬 날이다"고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