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시경 수애 사심 방송 마녀사냥 장면 jpg / 수애 사진 모음



성시경 수애 사심이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수애가 정말 이쁘긴 이쁜가 봅니다. '마녀사냥'에서 요즘 인기를 끌고있는 성시경이 수애에게 사심을 드러내면서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성시경 수애 사심 방송이 있었던 날은 어제인 15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그린라이트를 꺼 줘'입니다.

어제 마녀사냥에서는 네 자매와 데이트하는 남자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실제로 이런 사람들이 있었군요 ㅋㅋㅋ 안녕하세요에도 여동생 데이트에 항상 끼어다니는 오빠가 있었는데요. 자매끼리라면 자기 동생 걱정되서보다는 질투심 때문에 그런걸까요? ㅋㅋ

늘 네 자매와 함께 하기에 스킨십 진도를 나갈 수 없다는 고민이 나왔습니다.


자매들이 계속 같이 나오면 정말 싫겠네요 


마녀사냥에 고민을 털어놓은 이 남자는 여자친구가 수애와 닮은꼴이라고 했는데요. 

여기서 성시경 수애 사심 폭발 ㅋㅋㅋ  

이 말을 들은 성시경은 "수애 닮은 여친이라니. 수애 씨가 얼마나 예쁜 줄 아시죠? 심각하게 예뻐요"라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는데요.

성시경 수애 사심은 거기서 그치지않고, "내 사랑 수애를 닮은 네 명과 밥을 먹는 게 아니냐? 그게 어때서. 수애를 닮은 20살이면 스킨십이 뭐가 그렇게 급하냐?"고 덧붙여 웃음을 줬는데요 요즘 깨알같은 재미를 주는 허지웅이 성시경에게 "난 너밖에 없다"며 사심(?)을 고백 ㅋㅋㅋ

축하합니다~~

수애 이쁘긴 이쁘죠~ 사진 모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