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홍기 여자친구 여친 사귄지 2주만에 이홍기 결별 / 네일상 네일북



이홍기 여자친구 발언 아무리 봐도 노이즈 마케팅인것 같습니다. 

이홍기 여자친구 발언 하나로 청담동111 이라는 프로그램이 큰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는데요. 너무 티나는 마케팅이긴 하지만 효과는 꽤나 크네요. 낚인 사람들도 꽤나 많은것 같구요

특히나 이홍기 여친 소식에 이홍기 팬들의 가슴이 가장 철렁거렸을 텐데요 당시 이홍기 팬클럽 현황 짤이 돌아다녔었는데, 모두 날벼락 맞은 표정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홍기 여친 소식이 거의 뻥인것이 드러난 정황이라 다들 마음놓고 팬심을 지킬 수 있게 됐네요 ㅎㅎ

이홍기가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던 지난 11월14일..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이동건 등이 함께한 tvN 드라마 ‘청담동 111’의 예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홍기 여자친구 이야기가 나와서 다음 네이버 등 검색포털에는 이홍기와 관련된 뉴스가 많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이홍기 여친 이야기 어떻게 나왔나 볼까요~

이홍기 여자친구 / 이홍기 여친 / 이홍기 결별

‘청담동 111’은 본 프로그램의 배경이 되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실제주소지로, FNC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고스란히 담은 8부작 리얼드라마인 청담동 111 . 해당 프로그램의 예고영상에는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멤버들을 향해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그 말을 들은 다른 멤버는 “언제 사귀었어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홍기는 “얼마 안 됐어요”라고 이야기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때 청담동 111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 번 갈게요”라고 말했고, 아무것도 몰랐다는듯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 돼!”라고 외쳐 해당 발언이 ‘리얼’인지 아니면 ‘설정’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당연히 설정이죠 ㅎㅎ

 




이홍기 여자친구 / 이홍기 여친 / 이홍기 결별

이를 두고 ‘청담동 111’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문태주 PD는 “리얼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청담동 111’은 지금까지 한 번도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FNC의 리얼한 스토리가 밝혀지는 만큼, FNC의 아티스트들의 꾸밈없는 모습들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너무 티나는 무리수를 뒀다며 오히려 공격적인 악플도 달리기 시작했는데요. 생방송도 아니고 녹화방송에서 설마 이홍기를 망가뜨릴려고 그런짓을 했을리가 없죠 ㅎㅎ

 


이홍기 여자친구 / 이홍기 여친 / 이홍기 결별

그런데 이홍기 결별 뉴스가 떴네요. 아주 제대로 우려먹는군요.. 이홍기가 연기력이 좋은건지 뻔뻔한건지 씨알도 안먹히는 해명을 하는데요.

이홍기는 이에 대해 "<청담동 111>의 제작 기법은 드라마처럼 '큐' 사인이 떨어지면 (촬영을) 들어가는 건데, 티저는 '큐' 사인이 떨어지지 않고 우리끼리 이야기하다 발각됐다"라며 "그 부분을 티저로 쓸 줄 몰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ㅋㅋㅋ 그랬쪄여~~

그리고 이홍기 결별과 관련해 이홍기는 "그 부분을 찍고 얼마 안 있어 여자친구와 헤어졌는데, 가슴 아프게 그 부분이 나오더라"라며 "여자친구와 2주 만났다. 요즘 뜨겁게 사랑을 못 한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상한 프로그램 볼일도 없지만 대놓고 팬들을 바보취급 하는군요;

 

 

이홍기 네일상 소식 듣고 참 특이해서 괜찮다 싶었는데 이번 노이즈 마케팅으로 조금 그렇네요~ 이홍기가 할려고 한게 아니라 어느정도 시켜서 한 부분도 있겠지만 여튼 지나간 일이고 나쁜짓 한거 아니니 패스~

일본 네일리스트 협회 주최로 11일 도쿄에서 열린 ‘네일퀸 2013’ 시상식에서 외국인 최초로 ‘베스트 맨즈 네일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홍기 외의 일본의 유명인인 피겨선수 안도미키, 아이돌 그룹 AKB48의 이타노 토모미 등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홍기 네일

이홍기 네일

이홍기 네일

이홍기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