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맹승지 과거사진 성형전 동영상 / 맹승지 전 남자친구 김기리 증거



맹승지 과거사진 그리고 맹승지 성형전 사진이 흥하고 있네요. 

맹승지가 요즘 뜨긴 뜨고 있는것같습니다. 귀여운 외모에 뭔가 맹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주목을 받고있는데요. 띨~ 한 매력도 있지만 할말 다 하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잡은게 주효한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맹승지 몸매 또한 남성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반전 매력이 있기 때문에 항상 이슈가 되는것 같아요. 이번 라디오스타에 나온 맹승지 과거사진 뭔가 충격적이라기 보다는 귀여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맹승지가 갑자기 뜨긴 했는데 그래도 여전히 뭔가 겸손하고 귀여운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개그맨들은 대부분 뭔가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서 떠도 비교적 겸손하고 유쾌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라스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갑자기 튀어나온 맹승지 성형 전 모습.

함께 보실까요~~??^^

라디오스타에서 갑자기 나온 맹승지 사진 ㅋㅋ 라스 이맛에 보죠 서슴 없이 출연자가 당황스러울 정도로 까주는 ㅋㅋㅋ 라스가 최근 토크쇼 중에는 가장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와 맹승지 섹시 몸매 반전이네요

 

 

3년전과 최근 뭔가 차이가 있나요?^^ 맹승지 과거에도 몸매가 좋았네요

맹승지 은근 매력있죠? ^^

 

ㅋㅋㅋㅋ 잘나온 사진 뽑을려고 사진 엄청 많이 찍었나 봅니다. 맹승지 목소리 톤이나 저런 모습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냥 나쁜건지 좋은건지도 모르고 솔직해보이는 듯한 모자란 모습 ㅋㅋ

그래서 인지 맹이라는 성이(가명이겠지만) 더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 600장 중에 한장 건졌다고 ㅋㅋㅋㅋ

 

맹승지 성형 했군요~

 

헐 맹승지 과거 사진 보니까 왜이리 많이 차이가 나나요 ㅋㅋㅋ 으아 진짜 다른사람이네요. 의느님의 축복인가요.. 여자들이 이래서 성형 성형 하는군요. 조금만 자연스럽게 되면 남편이 바뀔듯 ㄷㄷ

여자들이 저금 안하고 악착같이 벌어서 성형하는 이유가 이런건가 봅니다.

 

MC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는 맹승지 과거 사진 성형전 모습

맹승지 과거사진 맹승지 성형 전

 

당시에는 60키로였다고 하네요 맹승지도 키가 좀 있을테니 50-55정도는 될거같은데요.

에이 살 몇키로 빠졌다고 저렇게 확 달라질리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맹승지 출연료가 거론 되었는데요, 

맹승지는 정성화에게 뮤지컬 출연료 얼마 받냐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맹승지는 MC들을 대신해 "출연료를 얼마 받나?"라고 대신 물었고, 정성화는 "전보다는 많이 받는다"라고 대답했는데요

김구라는 "본인 출연료 먼저 밝히고 물어라"고 맹승지에게 출연료 공개하라고 말하자. 맹승지는 김구라의 말에 "난 29만 원 받는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생각보다 적군요..

그리고 맹승지 전남자친구 김기리 설이 있습니다. 맹승지 전 남친 김기리 맞을까요? 네티즌들이 누굽니까 뭔가 또 찾아내서 돌아다니데요 ㅋㅋ 맹승지 전 남자친구가 김기리라니.. 김기리도 은근 여자 개그맨들 많이 사귀는듯 하네요

 

2007년도면 한참 오래됐네요 맹승지가 전 남자친구를 찼다는것을 계속 강조해서 맹승지에게 차인 남자친구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는데요 ㅋㅋㅋ 김기리라는 설이 가장 강력합니다 ㅋㅋ

아랜 맹승지 라디오스타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