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윤정 엄마 편지 카톡 내용 풀버전 / 장윤정 동생 페이스북 글 장경영 페북글



장윤정 엄마 편지 그리고 장윤정 엄마 카톡 내용을 보고나니 세상에 이렇게 사람아 악독할수도 있구나 싶습니다. 도대체 왜 딸래미한테 이렇게까지 해야하는것일까요.. 물론 가족일이고 두사람 사이에 남에게 밝히지 못할 그런 일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알 수 없는 모든것을 제외하고 겉으로 볼 수 있는 사실만 봤을때,

장윤정 엄마나 장윤정 동생 장경영이가 그동안 잘 살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일지.. 장윤정이 밤낮으로 일해서 벌어온 돈 떄문 아닌가요?

장윤정 동생은 회사까지 차렸는데, 축구선수였다고 하는 장윤정 동생이 잘나가는 선수도 아니었고, 아는 사람없는 무명선수인데 어디서 돈을 벌어서 회사를 차렸는지..?

장윤정 엄마가 그렇게 좋은 집에 살수 있었던 이유가 모두 딸래미 하나 잘둬서 인데 이렇게 딸을 미친듯이 공격을 하고.. 팬클럽회장이라는 사람은 오지랖 넓게 남의 가정사에 참견이나 하고.. 참 나이 지긋한 어른들이 뭐하는짓인가 싶습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않는 장윤정 엄마 편지, 딸의 임신에 대한 반응 입니다


막장 드라마보다도 심한 장윤정 가족 싸움

그동안 고생한 맏딸을 이제 좀 놔줘야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번에는 장윤정 엄마 편지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장윤정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이따위 글을 남기면서 전국적으로 또 한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임신 사실을 병원에 가서 알았고, 임신이라는 것을 가짜로 하거나, 급하게 하고싶다고 해서 그게 사람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인데, 그걸 또 방패막이로 쓰는것인양 온갖 비난을 퍼붓는군요.. 그것도 욕까지 섞어서요… 

장윤정 엄마 편지 내용이 스마트폰으로 작아서 안보이실 수도 있습니다. 




[추가] 글자 안보이실까봐 부분별로 타이핑해서 옮겨놨습니다. 


아래부터가 장윤정 엄마 편지 이미지 캡쳐본이구요 그 아래 글자로 타이핑해놨습니다.


장윤정 엄마 편지 내용

천하에 패륜녀 장윤정 보거라

벌써 세윌이 흘러 1x이 흘러가는데 넌 변한게 없구나

얼마전에 생생정보통에 나와서 호박찌개 이야기 하더구나  어릴쩍  먹어보았던 것이라며?

네가 사람이더냐?

1x전까지 내가 널 끓여 먹였던거 아니더냐?

세상에서 이렇게 맛있는거 꿇일수 있는건 울 엄마밖에 없다며 그리도 만나게 먹던 모습 !

그 어릴땐 누가 꿇여주던?

그리고 그런 거짓을하고 시집이란 곳으르 숨어버렸던 날 안 보던 입이 열개라도 그리 함부로 행동을 해선안되지? 그리 없이 살던 시절에도 난 너희 두남애 이쁘고 잘 커준 것만도 감사하고  행복했었어

이 나쁜 x아..

피해자 신분으로 경찰서에 가기 전 네집을 가서 네가 키우던 용역청x이 날보고 이x 저x 하고 욕설을 하더라,

걱정 마..

참 !기가 막혀서 이젠 나도 널 안 봐

허니 끝까지 가볼려면 가 보자 어느 신문사 네 x도 알꺼야

거기서만 신문기사만 나면 우루루 몰려와 뮈? 육씨랄x 도박에 미친x, 에미가 에미 다와야 에미지 등꼴에 빨대를 꼽은x 윤정씨 용서마세요 돈이 떨어졌네 돈줄이 끊겼네 병든 아버님 모시고 사는데왜 지랄이야  뺑덕에미냐?  는등 중x님하고 무슨 관계냐는등 ...

누가봐도 누가 댓글을 다는지 다 알꺼다 이 미친것아.. 누가 미친것 이더냐?

 


장윤정 엄마 편지 내용

아마도 여러 기자님들도 넌 윤정님이고 난 이x저x이고 막장드라마냐? 그리고 불리하면 왜? 희숙이 글이 등장해서 뮈 방송에 또 난리를 치냐구?

희숙이도 지 나름대로 무슨일이 있겠지만 네 아비와 네 x이 몸써리 치면서 저런 인간들이 세상 산다고들 해놓고 그건 내가 좀있다 할일이고 이 나쁜x아

세상을 그리 살지마

힐링켐프에 나와서 넌 차도 없다며?

네차 새로 빼서 첫날 사고난 것을 본 주민이 있어 어떻하니?

주민들이 분노힌고 있어 넌 주민들을 봐도 인사도 안하고 싸가지가 없었다고 먼저 인간이 되야지? 지금까지 아파트 주민에게 한번이라도 인사 했니?

미안하다 내가 잘못 키웠네..

잘못을 인정하고 빌어도 시윈치 않을터인데 어디 고갤 빳빳이 들고 다니냐구? 오산사람들이 분계하고 있고 네 아비가 포커 카드를 했다고 하더라.. 난 지금도 오산으로 가서 위로 받고오고 있는데 엇따대고 세치에 혀를 함부로 놀리는거냐구?

댓글 쓴 사람중에 내가 꽁지돈을 대 준 x이라고?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네 x과 네 아비가 알고 있음에 참 !

정말 능력없는 네 아비랑 살면서도 나 네 아빌 한번도 윈망도 않했지?

이런 가족사 이야길 난 창피해서도 어디에 누구에게도 한마디 않하고 살아운 나하테 재산탕진 도박 외도

정신병윈에 넣으려고 무던히도 주고받은 카톡내용들..

병윈차가 대기 하고도 있었디며?  이 쳐 죽일x아.. 기다려라 법이 살아 있다 역대상 연예인 결혼식때 50명 경호원이 없다고들 하더라 기가 막힐 결혼식?

그게 네 잘못을 저지른것이다 그러나 요즘은 어쩌겠냐?

 

장윤정 엄마 편지 내용

전절을 타면 어딜가도 내가슴을 어루 만지면서 딸 x을 용서하지 말라며 우는사람과 위로를 해 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어떻게 그런 딸을 키윘냐고  하니 부천 콘서트에 내가 가마.. 너 공연하는거 보러 간단 말이다.

끌어내보거라.

누리님은 청주에서 끌어 냈다며?  세상 천지에 이런 일이 어디 있냔 말이냐? 디너쑈에도 가고 네가 녹화하는 도전천곡도 가고 하마 세상이 널 등을 돌릴때까지 나 또한 이젠 안 참는다 사악한 느네 알량한 무리들이 무릎 꿇 때 까지 같이하고 함께 하자 !

네가 얼마나 무서운 행동을 했는지?

내가 널 잘못 키윘는지? 시간이 말을 하겠지? 네가 무슨 소녀가장 이였냐? 네 아비가 얼마나 능력이 없었으면 그렇겠니? 그게 사실 이라면? 뮈가 ? 네아비가 아프냐구? 반신불구?

병든 아비모시고 산다고?

효녀 이미지 몰고갈려고? 무던히도 용 쓰는걸 보니 안타갑고 참 기가 막히다

 


장윤정 엄마 편지 내용

카톡 내용을 세상에 돌릴거다

그리고 국세청 앞에서도 시위를 할 꺼구 힘이  모자라면 검찰청서도 죄를 가려 달라고 할 꺼다

이 못된 장윤정 !

널 알고있는사람들이 다 네편인것 같아도 다 널 욕하고 독사 같다고들 하더라 너를 자나간 사람들께 더 잘했어야지 그런 사람들이 입을 열면 그땐 어떻할래?

날 미친 x으로 만들어 병윈에 넣고 네가 얻어 지는게 과연 뮈가 있을까? 너도 꼭 새끼나서 살아보거라

더도 말고 너랑 똑같은 딸 낳아  널 정신병윈과 중국사람 시켜 죽이란 말을 꼭 듣길 바란다

그 땐 내마음을 알게 될 것이다

2013x 12윌 5일

널 세상에 빠트린 육흥복...

 

그리고 아래 장윤정 엄마 카톡 내용은 이 편이 이전에 나온거라고 합니다. 장윤정 남편인 도경완에게 보낸 내용이라고 하네요.. 사위에게 보낸 카톡내용이라니..

 

 

패륜녀 장윤정 남편 도경완께 !!
도경완씨 말을 들은것이 정확하게 2012x 11윌25일 도경완씨가 진행하고 있는 아침마당 가족이 부른다 라는 초대가수로 다녀와서 하는말이 엄마 쟤가(도경완씨) 날 좋아한대 라는 말을 전하면서 도경완 이란 이름을 알게 되었네.


그러구 한달좀 넘으면서 나는 눈여겨 볼수가 없는 상황 이였었지요
왜? 장윤정은 그때 당시 결혼을 약속한 사람과 부모님과 동기간 까지도 보고 그럴때 었었지요


참으로 기막힌건 그 분과 내가 친해서 안 만나기로 했었다니?
참 기가막힐 노릇 이였지요
오늘기사에 패륜녀 장윤정이 임신13주가 되었단걸 기사로 보았지요
어떻게 윤정이는 자기 아기 뒤에 숨을 생각을 했을까요?


내가 지금까지 도경완씨 대해서는 아직까지 이러니 저러니 언급을 한번도 안 했었지요


왜?
한번도 만나 본적도 없고 지금도 내 마음에선 사위라는걸 인정하지 않았기에 그랬던겁니다
도경완씨도 제가 정신 이상자라고 보이나요?


다른 말은 하지 않겠어요
도경완씨도 키위주신 부모님이 계시지요?
도경완씨를 지금에 아나운서까지 훌륭하게 키위주신 부모님께 다른건 그만두고 여쭈어 보시지요?


장모가 정신이상자이고 똥칠을 하고 있는데 인사를 가봐야 하느냐구요.
도경완씨는 지금 아기가 커서 윤정이처럼 한다면 어쪄실 껀가요?
장윤정엄마 육흥복

 

 

그리고 콩한자루라는 블로그에 가니 이런 글도 있군요 참나.. 이사람이 이번에 장윤정 엄마와 함께 장윤정을 고발한 팬클럽회장이라고 합니다. 나이를 드셨으면 인격도 갖추셔야지요.. 남의 가정사 왜 뭐하러 이렇게 깊이 관여하는지..


왼쪽에 있는 머리 희끗희끗한 아저씨가 장윤정 팬클럽 회장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콩한자루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구요

아래글이 장윤정 팬클럽회장(이었던) 콩한자루 블로그 글에 올라와있던 사진입니다.


--------------

장윤정은 자신에 결혼도 엄마와의 싸움에서 방패막이로 이용 하더니 이제 임신사실도 엄마의 방패로 이용하는군요.

그저께 엄마가 이 블로그에 "천하의 패륜녀 장윤정 보거라"라는 편지에 부천 콘서트에 찾아가서 본다고 했습니다.
장윤정은 이 엄마의 공격에 자신에 아기를 방패막이로 삼고 숨으려는것 입니다.

그리고 제가 장윤정을 고발했습니다.
장윤정은 이 수사를 피하기 위해 역시 임신사실을 이용한것 입니다.
보통 임산부는 경찰이 소환을 잘 안 합니다.
법적으로 안하도록 하는건 아니지만 만약에라도 임산부 조사했다가 유산이라도 된다면 책임을 피할수 없기 때문이죠.

참으로 자신에 아기까지 엄마와의 싸움에 끌어들이는 장윤정의 치졸한 생각을 이해 할수가 없군요.
이렇게라도 해서 진실이 감춰지기를 바라는 장윤정이 불쌍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경찰이 장윤정을 임신사실로 소환을 안 한다면 초음파사진및 인신사실 확인서를 요청할것 입니다.
설마 그것초차 위조하지는 않겠지요?
엄마의 이혼소송때 소송자료 위조한것 처럼...

만약 거짓 임신설을 터뜨리고 거짓을 감추기 위해 유산설로 방패삼는 일은 없겠죠?
<엄마 때문에 유산했다> 라는...
 

위기탈출과 도천에 내려 오는것도 훨씬 부드럽게 보이겠어요..
안 좋은 일로 소송에 휘말려 짤린다는 소린 안 듣겠어요.

진정 임신을 했다 해도 축하 드리게엔 제 양심이 허락을 안 하네요.
 
 

추가) 그런데 임신을 했다면서 제일 위험한 시기에 하루 2회 4시간의 콘서트를 하셨다니 그래도 되는건가요?
기사를 보니 올 x말 디너쇼등 공연도 다 소화를 한다는데 그러다가 유산되면 어쩌실려구...

말이라는게 '아'다르고 '어'다른 법입니다. 아무리 자기가 싫다고 해도 그렇지 임신한 사람에게 뭔 유산이 어떻고 저떻고 저런소리를 한다는 자체는 인간적으로 성숙이 덜됐다는것을 스스로 보여주는듯 합니다 장윤정이나 그의 가족들을 얼마나 알고 지냈다고. 마치 함께 살아온 가족들처럼 저런식으로 말을 하는지..

지가 뭔데 남 임신했다는 소식에 초음파사진 및 임신 사실 확인서를 요청한다는지.. 상식이 있는 사람인지 모르겠네요.

자기 자식도 있을텐데 부끄러지 않을까요? 할일없이 왜 남의 가정사에 끼어들어서 자기가 무슨 양아버지라도 되는양 저런 추태를 보이는걸까요.



그리고 이건 전에 올라왔던 장윤정 동생 장경영 페이스북 글입니다. 누나 아니었음 어디가서 지금쯤 무슨일을 하고 있을까요.. 누나돈으로 회사까지 차려놓고 뭘 결정한다는 것인지.. 저도 장윤정 엄마와 동생이 너무 격렬하게 나와서 장윤정이 진짜로 뭔 잘못을했나..? 뭘 숨기고 있나..?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장윤정이 뭔  잘못을 했는지는 몰라도

엄마와 동생이 저렇게 나오는걸 보니 장윤정이 그냥 불쌍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일단 장윤정 측에서는 장윤정 엄마 육흥복의 욕설과 인신공격이 가득한 편지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기회에 팬들을 위해서라도 확실하게 법적으로 담판 지어서 다시는 저런짓 못하게 해야 합니다. 거짓말도 계속하면 진실이 된다고 했습니다. 장윤정 엄마 육흥복이 계속해서 이런 장윤정 이미지를 깨뜨리는 나쁜짓을 한다면 장윤정 팬들 마음속에서도 의심의 싹이 생길것이고, 안티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먹잇감이 될 것입니다. 

일단 장윤정 소속사 측에서 장윤정 엄마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고 본격적으로 법적대응을 할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장윤정도 이제 이런 좋지 못한 일에서 벗어나려면 사슬을 확실하게 끊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미지근한 대응으로 일관해왔던 자세를 버리고 확실한 모습으로 팬들도 장윤정에 대한 믿음이 더 강해지도록 해줘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