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지석진 아내 류수정 동영상 / 아파트 지석진 집 새끼염소 입양



지석진 집 그리고 지석진 아내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사실 지석진 티비에 많이 나오긴 했어도 그렇게 관심이 없던게 사실인데요.


지석진이 가족과 함께 반려동물을 키우는 장면이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지석진 집이 공개되었고, 거기에 가족들까지 함께 나오면서 그동안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지석진 아내까지 함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지석진 집 고급스럽고 참 이뻐 보였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밝은 톤으로 꾸며진 넓은 거실이 가장 부러웠습니다.



드디어 새끼염소를 꺼내는 지석진 가족

지석진의 집에는 천체 망원경도 있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구들을 여기저기서 발견 할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햇볕이 가득 들어올것만 같은 한쪽 벽면 전체를 자치하고 있는 큰 창과 그 밖으로 보이는 시원한 전망도 좋았습니다.

 

ㅎㅎ 염소도 은근 귀엽네요~ ^^ 


 지석진은 아기염소를 왜 데리고 온걸까요?^^

염소는 임신기간이 150일 정도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새끼염소는 어미가 잘 돌보지 않아서 버림받아 이렇게 데려온거라고 하네요

 





이제 태어난지 2주된 새끼염소라고 합니다. 눈빛이 뭔가 차분하네요 ㅎㅎ

 

이름은 현지라고 지었다네요.. 과연 지석진 아내도 좋아할지?

 

 

와 눈 크네요 ㅋㅋ 우유주니까 막 달려들어서 엄청잘먹습니다. 염소 키우기가 쉽지 않다고 하던데 어떻게 키우려나요.. 방송 끝나면 안키우겠죠?

 

 

드디어 지석진 아내 등장

큰 쇼파들을 배치해 놓았는데도 지석집 집이 넓어서 인지 거실 공간이 굉장히 많이 남습니다.

저렇게 허둥대면서 뛰어다닐수가 있다니 ㄷㄷ

 

지석진 아내 등장 하지만 그녀는 염소가 집에 있을거라고는 상상도 못 합니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싫어하네요 ㅋㅋㅋ

젊어 보이죠? 지석진 아내 류수정은 지석진보다 8살 연하라고 합니다. 지석진이 48세 아내 류수정이 40세 그런데 30대 초반으로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화제가 될만 합니다~

배우 제의도 받은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라 거절했다고 하네요

 

지석진 아내를 만나게 된건 런닝맨에서 함께 하고있는 유재석이 소개 때문입니다. 지석인 아내 직업이 원래는 정선희의 코디 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지석진 만나서 시집가게 되었는데 지석진 집 보니까 인생 폈네요~

그리고 결혼 후 3년뒤 아이를 낳았다고 합니다

동물을 너무 무서워하는 지석진 아내

 

어릴때 개한테 물려서 그렇다네요 ㅎㅎ

아래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