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명품세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 [백화점 상품권 신공]



백화점들의 명품세일 러시가 시작되는군요~ 

진정한 명품은 세일을 하지 않을듯 한데요

뭐 그래도 명품 하면 눈이 번쩍!!! 뜨이는 분들도 계실테니 

이번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 소식은 반가울듯 합니다.


현대백화점 명품세일 / 롯데백화점 명품세일 /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 

2월 6일인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다들 통장에 총알은 많이 비축해두셨나요? 

백화점 명품세일 러시가 시작되면서 작은 경쟁도 일어날 전망입니다 ㅎㅎ 


마트가 아니므로 막 우루루 몰려서 사진 않을테지만 그래도 뭐 하나 더 싸게 건질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적지 않은 인원이 몰릴 듯 합니다.





이렇게 명품 왕창 사고 싶으신분~? 


아래 손가락 꾹 눌러보세요!~

이번 백화점 명품세일을 보니 우리나라에 뭔 명품 브랜드가 이렇게나 많았나 싶습니다. 이번 백화점 명품세일 대결은 롯데가 가장 규모가 큰듯 합니다.

롯데백화점 명품세일 1200억 원, 현대백화점 명품세일 700억 원,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 500억 원 등으로 총 2400억 원 규모로 진행됩니다. 이번 백화점 명품세일은 왜 갑자기 이렇게 대규모로 하는걸까요?





 

현대백화점 명품세일 / 롯데백화점 명품세일 /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 

작년 백화점 명품세일보다 60% 물량이 늘어난 상태 이고, 사상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렇게 갑자기 세일로 후려 치는 이유는 작년에 장사가 그만큼 안됐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경기가 참 좋지 않은건 확실합니다. 경기 좋으면 명품뿐만 아니라 준명풍급으로 불리는 브랜드들 장사 잘되죠. 진짜 명품급들은 불황이나 호황이나 없어서 못팔며 세일은 커녕 돈을 얹어줘야 살 수 있으니 제외하구요.

 

 최대 70% 할인도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지만, 그정도 세일하는 품목이면 막상 가서 확인했을때 에이.. 하는 반응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항상 그래요 ㅎㅎ 현대백화점 명품세일은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무역센터점에서 '해외패션대전'이라는 이름으로 열립니다.

그리고 롯데백화점 명품세일은 6일부터 9일까지 본점에서 역대 최대 규모 해외명품대전을 열고,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은 오는 3일부터 본점과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해외명품대전'을 연다고 합니다. 또 다른 기사를 보면 롯데백화점 명품세일 기간동안 에트로, 멀버리, 아르마니 등 120여개 브랜드가 나올거라고 하네요 명품세일이 아니고 그냥 모조리 다 세일하는거같은데요;;


현대백화점 명품세일 / 롯데백화점 명품세일 / 신세계백화점 명품세일

갑작스런 이런 연초 명품세일 러시는, 설연휴에 대량으로 풀린 상품권을 회수하면서 연초 매출부터 탄탄하게 올리고, 이제 곧 춘절을 맞이해서 한국으로 쇼핑을 하러 들어오는 중국인들의 지갑을 열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뭐 어쨋든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합니다.

이왕이면 일찍가는게 그나마 하나라도 더 건질 수 있겠죠?


이런 대량 세일때 조심하셔야 하는게 분위기에 휩쓸려서 사지 않아도 될 물건을 지르게 된다는 것인데요. 차라리 집에 계시는게 돈버는 길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몰리고 어 저거 하나밖에 안남은건가.. 지금 질러야하는건가!! 이런 자기최면에 걸려서 집에와서 후회하는 일은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은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참여 브랜드는 각 백화점마다 상이하지만 약 6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명품브랜드가 이렇게 많았어요?; 그리고 명품세일 기간이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세일기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백화점 상품권을 미리 구매해놨다가 가져가서 물건을 사는 방법입니다. 일명 백화점 상품권 신공이라고도 불리는 방법 ㅎㅎ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그래도 비싼 물건 일수록 그 할인가격이 꽤나 쏠쏠하므로 할만 합니다.



백화점상품권은 백화점 주변에 구둣방이나 각종 상품권 매입 판매 써놓은 곳들에 가면 구매하실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서도 살 수 있지만 조금 불안한게 사실입니다. 보통 4퍼센트에서 4.5퍼센트 정도 싼 가격에 매입할 수 있는데요. 만약에 10만원짜리를 산다고 치면 9만6천원 정도에 살 수 있는 것입니다.

백만원짜리를 사면 4만원 이상을 아낄 수 있는 것이지요.^^

해외직구통해 싸게 사는방법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보세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모음 / 아마존닷컴 해외 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