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칼텍스 화재 여수산단 큰불 / gs칼텍스 폭발 여수 기름유출 윤진숙 해임



여수 GS칼텍스 화재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gs칼텍스 화재 어우 생각만해도 무서운데요 아직 뉴스 없는걸 보니 큰 피해는 없나 봅니다. gs칼텍스 화재는 아무래도 정유쪽이기 때문에.. 주유소에 불이나도 그렇게 무서운데 여수산단쪽 gs칼텍스 화재 라면… 제가 상상력을 너무 발휘한것일까요..

순간 검색어를 보고 너무나 무서웠습니다.


gs칼텍스 화재가 일어난게 2월 6일 오후 7시40분 쯤이라고 하네요. 

벌써 1시간이 지난 상태에서 큰 소식이 없는걸 보니 다행인듯 합니다. 요즘 여수가 왜이렇게 몸살을 앓나요… 전남 여수산업단지 내 GS칼텍스 1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서 여수 시민들은 불안감에 떨고 있는데요

gs칼텍스 폭발 사고라고도 알려져있는데요 큰 폭발은 없는것 같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소방당국에 따르면 GS칼텍스 화재는 화재 발생 후 1시간여 만에 초기 진화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물론 소방관아저씨들도 다치지 않았구요. 사람이 다치지 않은게 가장 다행입니다!! 현재 여수산단 화재에 대해서 소방당국은 나프타 촉매 작업 후 휘발유 전환 공정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잔불을 잡는 한 편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에 있습니다.

현재 여수 기름유출 사고로인해 분위기가 좋지 않은데요 꼴배기 싫던 윤진숙 해임 소식만이 오늘 사회 정치면에서 유일하게 기분좋은 뉴스였습니다.

 

윤진숙 해임 그 시작이 되었던 사진..

저 얼굴만 봐도 어휴.. 다른 사람들은 속이 타들어가고 살길이 막막해지는데 장관이라는게 저러고 있습니다. 임명때부터 오늘 윤진숙 해임 될떄까지 도대체 왜.. 어떻게 저자리에 올라갔는지 그누구도 이해하지 못했던 인물인데요.

이제라도 짤려 나갔으니 속이 시원하군요

윤진숙 해임 속시원한분 계시면 아래 손가락 같이 좀 눌러주세요

여수 기름유출 사고가 당초 알려졌던것 보다 피해가 더 크다고 합니다.

 

에휴.. 잘 해결이 되야 할텐데 어떻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