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나 시도로바 섹시화보 러시아 컬링미녀 동영상 / 컬링 중계 반응



안나 시도로바크게 화제가 되고 있네요 

우리나라 컬링이 이번 대회를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얼마전 한국 러시아 경기가 있고 나서부터는 우리나라 컬링 선수 이슬비 선수에 대한 관심이 이제 안나 시도로바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ㅎㅎ

안나 시도로바는 함꼐 컬링 중계를 지켜보던 여자들까지 인정할정도로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나 안나시도로바는 컬링 중계를 통해서 바로 보게 되면

클로즈업 될떄 보면 눈이 정말 이쁩니다.

굉장히 깊고 예쁜 눈을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다가 전체적인 외모도 이쁘고 몸매까지 좋은 안나 시도로바 그녀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그녀에 대한 모든것!

함께 보실분은 아래 손가락

톡~ 눌러주세요~

이사진은 조금 못나온거같아요. 전체적으로 사진발이 받지 않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컬링 중계를 통해서 보면 참 이뻐요.

 

안나 시도로바 일상 사진. 사진빨이 참 안받네요; 안나 시도로바는 1991년생으로 키가 무려 179㎝나 됩니다. 안나 시도로바의 키를 알고나서부터 좌절하시는 분들이 ㅋㅋㅋ 180의 장신인데요.

안나 시도로바에 대한 사실중 재미있는게 그녀는 원래 김연아와 같은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다고 합니다. 실력도 좋아서 김연아의 라이벌이 될수도 있었을 거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안나 시도로바 갑자기 다리에 큰 부상을 입게되고..  실의에 빠지게 됩니다

 

좌절에 빠진 그녀는 컬링을 권유받게 되고. 많은 노력끝에 이렇게 올림픽에도 나올 수 있었던 것이지요.

안나 시도로바 일상

러시아 컬링미녀 동영상도 있으니 찬찬히 보세요~ 

안나 시도로바 섹시 화보도 함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안나 시도로바 화보는 그녀가 뜨기 위한것이 아닌, 컬링 선수 전체가 컬링에 대한 관심을 위해서 한 퍼포먼스 입니다.

돈벌기 위한것도 개인의 욕심을 위한것도 아니지요

 

러시아 컬링 선수들 러시아 컬링미녀

 

러시아 컬링미녀

러시아 컬링미녀 안나 시도로바

역시 살짝 눈화장 하고 이렇게 유니폼 입으니까 훨 이쁘네요

러시아 컬링미녀 답습니다. 러시아 컬링미녀 얼핏 보면 예전의 데미무어 닮은 느낌?

 

러시아 컬링미녀 일상

 

 

 

러시아 컬링미녀 안나 시도로바 섹시 화보 중 하나인데요. 노출이 약간 있어서 잘랐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쉽게 나와요

안나 시도로바 화보

덕분에 컬링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안나는 메달을 못따도 이제 국제적인 스타가 되었네요

컬링 중계 당시 안나시도로바가 나오자 남성들의 반응이 재미있었는데요. 당시 컬링 중계를 보면서 커뮤니티 사이트 반응을 보고 있는데 러시아 응원하는 사람도 나오고 ㅋㅋ 뭔 운동선수가 저렇게 이쁘냐고 컬링에 대한 관심을 넘어 그녀에 대한 글들로 점저 채워져 나갔습니다.

그만큼 이쁘긴해요^^

러시아 컬링미녀 동영상 안나시도로바 동영상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