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연재 리본 은메달 동영상 / 손연재 은메달 동영상 손연재 갤러리 / 손연재 살 / 손연재 주사 / 손연재 갤 손연재 과거



손연재 리본 은메달 땄네요~ ‘체조 요정’ 손연재 이제 김연아도 가고~ 손연재가 앞으로 그 자리를 조금이나마 차지할것같은데요. 손연재 리본 은메달 올 시즌 첫 월드컵 리본 종목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는 좋은 소식인데요.

손연재 은메달은 꽤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손연재 리본 은메달 경기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린 2014 국제체조연맹(FIG) 월드컵시리즈 인데요.

슈투트가르트 가즈트롬 월드컵 결선.. 아오 뭔놈의 이름이 이렇게고 기냐 –_-;; 여튼 그런 리본 종목에서 17.900점을 받아 2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체조 종목에서 세계적인 성적을 내기가 참 쉽지 않은데요.  지난번에 러시아에서 열렸던 경기에서 3개(후프·리본·곤봉)의 동메달을 딴 이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이어 가는거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손연재 안티가 꽤 많아 보는 사람이 좀 안타깝기도 한데요.



 


손연재가 이쁘니까 안티도 많이 생기나 봅니다 그리고 손연재가 여기까지 오는 과정에서 잡음도 있었는데 남에게 큰 피해를 주거나 한게 아니기 때문에 그냥 국제대회나가서 잘하면 칭찬해주고 못하는게 있으면 꼬집어주기도 하고 그랬음 좋겠네요





 

손연재 리본 은메달 경기 22일 열린 개인종합에서 후프(17.700점·4위) 볼(17.566점·7위) 리본(17.433점·7위) 곤봉(16.216점·18위) 종목 합계 68.915점을 받아 7위를 기록 했구요. 곤봉을 제외한 3개 종목에서 상위 8위에 진입해 종목별 결선에 진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날 손연재는 후프 종목부터 시작했는데요. 발레곡 ‘돈키호테’에 맞춰 실수 없이 연기를 펼쳐 17.900점을 받았지만, 전날 같은 대회에 출전해 1,2위를 차지한 러시아의 야나 쿠드랍체바와 마르가리타 마문이 모두 18.700점을 받는 등 대부분의 선수들이 높은 점수를 받아 메달 획득에는 실패했습니다.

 

 

러시아가 초강세인가 봅니다

그리고 손연재가 아직 보완해야할 부분도 참 많은데요. 볼 종목에서는 연이은 실수를 범하면서 많은 점수를 까먹었습니다. 손연재 실수는 물 3번이나 이어졌다고 합니다. 바로 공을 떨어뜨리는 실수인데요. 손연재가 예전부터 실수를 한번씩 해서 아쉬움이 한번씩 남네요. 그리고 손연재는 전날에도 피봇 턴에서 실수해 7위(17.566점)에 그쳤습니다.

일단 동영상 부터 한번 보실까요 보시기전에 혹은 보시면서

손가락 한번 눌러주셔용!!^^





 

본인도 열심히 한다고 할텐데 이렇게 성적이 안나옴 슬프겠네요.. 그리고 이렇게 성적이 제대로 나오지 않고 실수를 하면 cf 등 방송활동에 대해서 많은 태클이 들어가서 악플들이 달릴텐데요

그래도 리본 종목에서는 좋은 성적을 얻었는데요 손연재는 출전 선수 8명 가운데 가장 마지막 무대에 올라 이국적인 선율의 ‘바레인’에 맞춰 연기했습니다. 손연재는 음악에 맞춰 실수 없이 발랄한 연기를 펼쳐 17.900점으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네요

 

 

한편 이번 월드컵에서 개인종합 우승을 차지한 쿠드랍체는 마문과 함께 후프에서 1위에 올랐으며 곤봉, 볼에서 각각 금메달을 따내 3관왕에 올랐습니다. 손연재는 다음달 2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월드컵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응원 많이 해줘야겠네요

 

근데 손연재 주사는 왜 뜨는거죠? 손연재 주사 검색해봐도 별게 안나온느데;; 손연재 주사 뭐 살빼는 주사 그런걸까요?;;

 

손연재 살 검색어가 뜨는것ㅇ느 최근 손연재 살이 약간 붙은 모습이 나오면서인데요

손연재 살 좀 붙은 모습같네요.. 혹시  이것때문에 손연재 주사 이런게 뜬건가?;; 그 왜 얼굴에 주사맞으면 붓자나요

 

손연재 살 좀 붙은듯한 모습

손연재 살 통통해도 이쁘네요

 

그리고 손연재 갤 손연재 갤러리 연관검색어 뜨는거 보이시죠

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sonyeonjae

바로 여기 입니다 디씨 손연재 갤러리 인데요 갤러리는 그냥 게시판 같은 것입니다 사진을 주로올리는 게시판인데요 손연재 갤러리 가면 손연재 팬들이 올리는 글과 사진들이 올라옵니다.

손연재 갤은 디씨 답게 이상한 글들도 꽤 많은데요. 그래도 자유로운 분위기가 무겁지 않아서 좋은 점도 있습니다.

 

손연재 과거 사진 한번 볼까요

굴욕없는 아주 이쁜 손연재 과거

손연재 과거

손연재 과거

 

손연재 과거

손연재 과거 모습

손연재 과거 강아지 닮은듯~~

손연재 과거 학생시절 정말 이쁘네요~

손연재 과거 모습들

 

손연재 과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