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뉴스9 다시보기 / 손석희 뉴스 다시보기 / 세월호 항해사 폭로 / 세월호 조타수 패기



jtbc 뉴스9 다시보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jtbc 뉴스9이 가치를 인정받아 가는듯 한데요. 장담컨데 지금 티비에서 볼 수있는 뉴스중에는 가장 낫다고 생각합니다.


내용도 좋구요. 그냥 의미없이 같인 내용 반복해서 보내는 공중파 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이번에 kbs 오보 내보내는거 보니 없던정도 떨어지더군요.


jtbc 뉴스9 꽤나 신경써서 만들고, 방향성도 좋습니다.

균형도 잡혀있구요. 그리고 다른 뉴스에서 눈치보느라 내보내지 못하는 부분도 과감하게 내보냅니다. 그래서 중징계도 받았었죠.


오늘 jtbc 뉴스9 다시보기가 실검에도 오른 이유는 아무래도 JTBC ‘정관용 라이브’에서 생방송으로 세월호 침몰 소식을 전하던 평론가 정관용이 방송을 하다가 눈물을 보인것 그리고 손석희 앵커도 울컥하는 장면들이 나오면서 인간미가 더해져 인기를 얻고 있는것 같습니다.

jtbc 뉴스9 다시보기 4월21일거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월호 항해사 폭로가 일품이었죠.

얼마나 개판으로 이바닥이 돌아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jtbc 뉴스9 다시보기, 평소엔 냉철하고 차분한 진행으로 유명한 두사람 손석희 정관용의 감성적인 진행과 함께 내용도 알찼으니 꼭 한번 보실만 할것입니다.

저는 정관용 오프닝 멘트가 참 좋았는데요

“함께 울되 결코 잊지 맙시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떠난 생명을 위해 눈물 흘리고 남은 이들 곁에 있어주기. 그리고 지금의 참담한 상황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절대 잊지 않기. 그것밖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는데, 절대 잊지말자는 그말이 좋았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금방 잘 잊어버리는것 같아요. 물론 계속 기억을 하고 살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재발이 되지 않게 계속 관심을 가지고 봐주는게 힘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혹시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면 영상 아래에있는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http://news.jtbc.joins.com/html/136/NB10468136.html (4월21일 뉴스)

 

그리고 오늘 뉴스중 어이없었던 세월호 조타수 인터뷰

세월호 조타수 보니 인간 안될놈들은 영원히 안되겠구나 싶었습니다.

반성하는 기미는 ㅈㄷ 보이지 않고 당당하네요

눈치도 없고 양심도 없고 생각은 더더욱 없는 세월호 조타수

귀싸대기를 후려쳐버리고 심정이 절로 났습니다.

 

세월호 조타수 놈에게 매뉴얼을 왜 안지켰냐고 묻자

 

세월호 조타수는 당당하게 이야기 합니다. 지킬 상황이 안되잖냐며 이사람들 희한하다고 반격 ㅋㅋㅋㅋ 그래요 제정신이고 상식적인 사람이면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조치는 했겠죠..

 

세월호 조타수 패기 !!

 

세월호 조타수는 당당하게 설테니 방송그대로 내보내 달랍니다.

요자식이 어떻게 생겼나 봤더니

요래 생겼네요

지는 억울허데요…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 , 손석희 뉴스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 , 손석희 뉴스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 손석희 뉴스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 손석희 뉴스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

jtbc 뉴스9 다시보기 / jtbc 뉴스9 4월21일 주요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