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bs 속보 연평도 사격, sbs 연평도 속보 주민 인터뷰 / 남한산성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 sbs 뉴스속보



sbs 속보가 두가지 떴네요 하나는 반가운 소식 하나는 sbs속보 연평도 보면 아시겠지만 북괴놈들 소행입니다. sbs 연평도 뉴스 보니 뭐..  이제 너무 뻔하죠.. 북한놈들 선거철만 다가오면 저러니..이제는 그러려니 합니다 우선 좋은소식부터 전하고 sbs 연평도 이야기 전해드릴게요.

남한산성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될것 같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유산이 이렇게 유네스코 세계유산로 올라간다니 자랑스러운데요^^

남한산성(南漢山城)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혹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살짝 설명 드리자면~

남한산성은 대한민국 경기도 광주시, 성남시, 하남시에 걸쳐 있는 남한산을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산성인데요.

남한산성에는 슬픈 이야기가 있죠!

 




sbs속보 연평도 / sbs 연평도 sbs속보 남한산성, sbs 뉴스속보

병자호란 때 조선의 왕 인조가 청나라에 대항한 곳으로 남한산성이고, 1950년대에 이승만 대통령이 남한산성을 공원화 하면서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사람들이 많이 찾고있습니다.

남한산성의 역사는 삼국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예전엔ㄴ 백제의 수도 하남위례성으로 추정되기도 했던 남한산성은 백제의 시조 온조왕이 세운 성으로 알려졌으나, 신라 시대에 쌓은 주장성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조선 시대에 인조와 숙종 때에 각종 시설물을 세우고 성을 증축하면서 지금의 남한산성이 만들어졌는데요. 하지만 일본 x놈들이.. ㅜㅜ

 

 

일제 강점기 직전인 1907년에 일본군에 의해 다수의 건물이 훼손되었습니다. 아오 이쉑히들 예나 지금이나 ㅜㅜ

2010년에는 세계문화유산 잠정목록에 등재되었는데요 ㅇ늘 sbs 속보를 보니 남한산성 유네스코 확정~! ㅎㅎㅎ  남한산성은 현재는 사람들에게훌륭한 휴식처이자, 건강을 위한 등산 산책 코스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sbs 뉴스속보, sbs속보 연평도 뉴스로 가볼까요


sbs 연평도 방송 잘 하고 있구만

sbs 연평도 속보를 통해서 들은바로는 거지같은 북한놈들이 오늘 오전 서해 북방한계선 북쪽 해상에 해상사격구역을 설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리측에 통보했다고 합니다. 에휴 ㅄ들..

sbs 연평도 속보 sbs 연평도 뉴스보니 내 빠워가 여전한거야 동무

군당국에서 밝히기를 북한군 서남전선사령부가 우리 해군 2함대로 전통문을 보내 서해 NLL 북방 지역 두 곳에서 오늘 중 사격훈련을 실시한다고 통보했다고 합니다.


북한이 알린 사격훈련 예정지역에는 백령도 동쪽 월래도 쪽과 연평고 서북쪽 장재도 쪽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뭐 걱정할거 있나요. 이제 북한이 만약 nll 넘어서 쏘면

우리도 바로 대응사격 하기로 했으니, 거침없이 그대로 돌려주길 바랍니다

sbs 뉴스속보 , sbs 연평도 속보


sbs 속보 연평도 인터뷰, 연평도 주민과 전화연결로 인터뷰를 하더라구요. 아이거 북한이 참 묘할때 이렇게 도발을 해주네요 ㅋㅋ 그럼 sbs 속보 연평도 주민 인터뷰 들어볼까요 굵은 글이 주민 입니다.. sbs 연평도 뉴스 솔직히 좀 웃깁니다 ㅋㅋㅋ

송영옥씨, 지금 북한이 사격을 했는데요. 그쪽에서 총 소리가 들립니까?

[송영옥/연평도 주민, 전화연결 : 아니요, 아직 사격한 것 같지는 않거든요. 북한에서 사격훈련하다가 NLL을 넘었을 시에 대응사격을 하겠다는 그런 말인 것 같은데요. 아직은 아닌 것 같아요.]

<sbs 연평도 뉴스 앵커>
저희는 지금 주민 대피령이 내려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민 : [네, 거의 대피소에 가 있는 상태고요.]

<sbs 연평도 뉴스 앵커>
네, 그럼 지금 송영옥 씨도 대피소에서 저희와 전화 연결이 된 거죠?


주민 : [네, 저는 지금 대피소 가까이에 집이 있기 때문에 아직 집에 있어요.]

<sbs 연평도 뉴스 앵커>
지금 말씀하신 걸로 보면 아직 포사격과 관련된 소리는 들을 수가 없는 상황이고요, 대피령은 지금 내려져 있는 상황이군요.


주민 : [네.]


<sbs 연평도 뉴스 앵커>
주민들은 어떻습니까? 아무래도 지난 번에 일이 있었기 때문에 조금씩은 마음을 졸이는 부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주민 :  [네, 아무래도 긴장감은 들죠. 그런데 연평도에 사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식으로 자꾸 긴장감을 조성하면 경제 문제라든가 외지에서 오는 사람들이 자꾸 경계를 하게 되고, 방문을 꺼려하게 되는데 이런 분위기를 조성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sbs 연평도 속보 인터뷰 어떠신가요? 이거 북한 이용해먹는거 아닌가 싶네요.. 아 이딴거 그만하고.. 북한 도발하면 누르면 되죠. 보복사격 제대로 해주고..

대한민국 정부는 세월호에 집중 해주시길 바랍니다

뭘보냐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