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정몽준 아내 남편 팀킬 동영상 서울시장 나가지 말라는 가족들



정몽준 아내 끝내주는군요 ㅎㅎ

남편의 정치생활을 그냥 무너뜨리는듯 합니다. 정몽준 아들래미가 생각지도 못하게 튀어 나와서 이상한 소리를 해대더니 이제는 정몽준 아내가 크게 한방 주는군요

미개한 국민들이 얼마나 짜증나보였는데 와 정몽준 서울시장 못되게 하려고 가족들이 발벗고 나서는군요. 민중의소리에서 단독 보도한 정몽준 아내 소식

참 보기힘든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과로하는 남편을 쉬게해주려는 아내와 아들의 도움.


정몽준 아내는 참… 노답이네요

아들교육 엄마가 시켰나 보군요

아니면 아빠도 똑같은 생각이거나..

 

국민을 미개하다고 생각하는 가족들

이 가족들이 나라를 위해서 일을 할리 없을것 같습니다.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해 노력하지 않을지?

미개한 국민들을 위해서 노력할리가 없잖아요

 

 

정몽준 아내는 “바른 소리했다고 격려해주시고 위로해주시고 하는데 시기가 안 좋았다”며 “어린아이다 보니 말 선택이 안 좋았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민중의소리가 좀 자극적으로 제목을 뽑긴 했지만 참 문제가 많군요…

자기 아들이 바른소리 했는데 그냥 시기가 안좋아 욕먹었다 이거군요

 

대통령 칼빵;

저건 미개한 서민들이 쓰는 용어인데요..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