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간탐험대 폐지 이유 유상무 때문? 시간탐험대 다시보기 동영상



시간탐험대 폐지 정말 아쉽네요.. 출연자들이 괴로워 한만큼 정말 즐거웠던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시즌 10까지는 가주길 원했는데 너무 힘들었던걸까요. 정글의법칙이 아니라 이런게 진정한 리얼 서바이벌 ㅋㅋ

케이블채널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폐지’ 시간탐험대 제작진측에서 더이상 시간탐험대를 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네요

시간탐험대 폐지 이유가 유상무 때문이라는 말이 있는데 그건 농담입니다 ㅋㅋ 이번 선사시대 시간탐험대가 마지막이라고 하네요

 

시간탐험대 에필로그에서 유상무가 “시청률 별로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프로그램 없어지게”라고 인터뷰한 영상을 내보내면서 시간탐험대 폐지를 알렸는데요 ㅋㅋㅋ 너무 힘들어서 이거 정규방송 편성 되면 안된다고 예전에 한 그 이야기인거같아요 ㅋㅋ

그것때문에 시간탐험대 폐지 원인이 유상무 때문이라고 ㅋㅋ

 

시간탐험대 하면 이것도 빼놓을수가 없는~!

근데 이거 정말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예전에 노비 체험할때가 정말 웃겼는데 ㅋㅋ 그렇게 살아보니 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이 세상이 얼마나 편하고 안전한 세상인지 알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간접 체험이었어요

 

시간탐험대 마지막 편에서는 석기시대에 영원처럼 길게 느껴지는 시간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ㅋㅋ 바닷가에 지은 움막에서 잠들려고 했는데 긴급호우주의보까지 ㅋㅋ 아 시간탐험대 폐지 정말 아쉽네요

재미있었던 시간탐험대 다시보기 영상 좀 올려볼게요~

렛츠고 시간탐험대 장동민 후궁선택 ㅋㅋ

시간탐험대 다시보기 동영상

유상무 상어 사건

시간탐험대 조세호

시간탐험대 다시보기 왕의 폭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