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욤패트리 과거 게임 동영상 다시보기 / 제임스 후퍼 샘오취리 타쿠야 출연진 멤버 소개 및 JTBC 비정상회담 다시보기



비정상회담에 나온 기욤패트리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JTBC 비정상회담이 은근 재미있나봐요 JTBC 비정상회담에 나온 기욤패트리는 과거에 유명한 프로게이머였죠.

외국인 프로게이머라는 그 자체도 신기했지만 기욤패트리는 실력도 좋았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선수들이 너무 넘사벽이라 기욤패트리가 제대로 우승한건 한번인가 밖에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우리나라에 꾸준히 살고있었나요? 한국말 잘하네요 ㅎㅎ

기욤패트리에 이슈길래 비정상회담와 과거 기욤패트리 게임 동영상이랑 그에 대한 정보 그리고 비정상회담의 멤버들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비정상회담에 나와 화제가 된 기욤패트리는 누구?

기욤 패트리는 1982년생으로 캐나다 출신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입니다. 기욤패트리는 처음엔 저그를 주로 했다가 나중에 프로토스를 주종족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외국인들이 대부분 우리나라 선수들보다 마우스스피드나 컨트롤이 많이 딸리죠. 기욤패트리도 우리나라 프로게이머들에 비해서는 많이 느린 속도였지만 생각하지 못했던 전략이나 철저한 분석을 통해서 나름 경쟁력을 갖췄었습니다.

초창기에 참 많이 활동했었는데 어느순간 안보이더라구요.

기욤패트리는 2004년인가 은퇴를 했죠

 

비정상회담 장면

홍진호는 JTBC 비정상회담에 나온 기욤패트리한테도 까이고 ㅋㅋㅋㅋ

비정상회담에서 콩진호 까는 기욤패트리 ㅋㅋㅋㅋㅋ

기욤패트리가 그래도 예전에는 미소년이었어요 여성팬들도 꽤 많았던걸로

 

비정상회담에서 사기당한 이야기

그리고 기욤패트리는 아는 형에게 사기를 당해서 1억을 날렸다고 하네요 이놈은 기욤패트리 돈 들고 외국으로 날랐다고 합니다. JTBC 비정상회담에서 기욤패트리는 사기당한돈 찾으면 하루 3끼를 다 한우로 먹고싶다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홍진호가 어떻게 깨졌길래 기욤패트리에게 디스 당한건지 ㅋㅋ 기욤패트리 과거 게임 동영상 하나 첨부합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JTBC 비정상회담 다시보기 짧막한것들 올려요

 

그리고 비정상회담 다시보기 풀버전은 - [클릭] 여기구요 짤막한건 아래 비정상회담 동영상 보세요

JTBC 비정상회담 다시보기 동영상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에 나오는 외국인들은 누구?


비정상회담에서 가장 스펙이 화려한 제임스 후퍼

첫번째로 웃는 모습이 약간 톰크루즈 닮은 제임스 후퍼. 스펙이 아주 대단하더군요 제임스 후퍼는 영국왕실지리지학회원이라고 합니다. 뭔가 왕국에 왕실지리 어쩌고 들어가니까 벌써부터 제임스 후퍼에 대한 관심이 생기지않나요! ㅋㅋ

비정상회담 멤버 소개 첫번째인 제임스 후퍼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도 2008 올해의 모험가로 선정되었었다고 합니다. 우와... 내셔널지오그래픽 하면 다들 한번쯤은 보셨을텐데요.. 거기서도 제임스 후퍼가 올해의 모험가였다니.. 대단하네요. 그것 뿐만이 아니라 제임스 후퍼의 지난날을 보면 입이 떡 벌어지는데요. 2007~2008년에는 세계 최초로 북그에서 남극까지 횡단하는 Pole to Pole 횡단에 성공했다고해요 (정말 세계최초인가? ㄷㄷㄷ)

거기다가 제임스 후퍼가 베컴이랑 광고도 같이 찍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국인 최연소 에베레스트 등반에 성공한 기록까지 엄청나네요..

19살때 처음 에베레스트에 올라갔다고 -_-;;; 우리가 한창 수능준비할떄 제임스 후퍼는 에베레스트에...

참 매력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다음 비정상회담 멤버는 샘오취리

비정상회담 멤버 샘오취리 뭐 이미 유명

샘오취리는 다들 잘 아시죠? 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까 샘오취리가 윌스미스 닮았네요!! ㅋㅋ

오취리의 아버지는 대한민국의 차를 수입해 가나에 파는 일을 하며, 할아버지는 영어 교수라고 해요 대한민국에 오게 된 계기는 아버지의 대한민국 정부의 장학금 제도의 신청 권유였다고 합니다 ㅎㅎㅎ

샘오취리가 신촌 쪽에서 모텔 아르바이트도 해봤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비정상회담에서 가장 관심을 받은 기욤패트리는 위에 자세히 소개해드렸으니 패스~!


비정상회담의 동양인 멤버

글고 비정상회담의 유일한 동양인 멤버 타쿠야

크로스진 맴버라고 하는데요 누군지 모르겠어요 여튼  패널들 중 아이돌 입니다. 타쿠야는 일본인이구요, 팀 멤버가 잘때 스킨십해서 힘들다고 ㅋㅋㅋ 크로스진이 뭔지 몰랐는데 여기 나와서 이름을 알리네요

비정상회담 보면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한번 보세요^^



비정상회담 멤버들 아 그러고보니 한명 빼먹었네 -_-;;;

비정상회담 방송 녹화 현장


비정상회담 외국인들끼리 이야기 하는거보면 신기방기


비정상회담에서 오취리가 역시 예능 경험이 좀 있어서 그런지 잘하더라구요 ㅋㅋㅋㅋ